우리는 공부를 못해 1화 자막

第1話 『天才と[X]は表裏一体である』
제1화 『천재와 [ X ]는 표리일체이다』


뭔가 오늘은 또 머릿속에 들어오질 않는다..

하긴 나도 공부는 잘 못했었지.
퉷.

2019.04.07 02:47 - 수정
2019.04.13 - OP가사 추가(임시)
2019.05.31 - OP가사 소폭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해여~
    짤 뿜뿜 되는거 귀엽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저런 캐릭터가 은근 귀여운 거 같네요.

      삭제
  2. 빨리 작업 하셨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지금 자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볼께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학창시절엔 그냥 놀기 바빠서 공부를 멀리한게 지금에 와서는 조금 후회가 되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와서 생각하면 공부만큼 편한 게 없더랬죠..

      삭제
  4. 감사합니다 애니 편성표 활용법을 이제야 알 것 같네요ㅜㅜ 정말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히 받아갑니다 뭔가 댓글 폰트가 바뀐 느낌이...

    답글삭제
    답글
    1. 이번에 글의 댓글만 한번 바꿔봤어요.
      블로그 전체 폰트가 통일되니 좀 밋밋하다 싶어서..

      삭제
  6. 이름만 봐서는 5등분의 내용이 생각나는...
    재밌게 볼게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5등분의신부는 히로인들이 공부쪽은 꽝인데 이쪽은 정반대죠
    다만 다들 반대쪽으로 전공을 하는바람에...결과적으로 꽝이
    되어버리는....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런 천재성이 있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하면서 보게 되네요..ㅜ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5등분은 보다가 힘들어서 못보겠던데 ㅠㅜ
    이건 과연 어떨까요 ㅇㅁㅇ!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니세코이도 재밋게 나왔는데 이번작품은 어떻게 될런지 궁금하네요
    ( 만화도 그렇고 애니도 그렇고 )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답답하게만 진행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삭제
  11. 고맙습니다.ㅎㅎ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학창시절 때 매일 놀기만 하고 공부는 으, 음..

    답글삭제
  13. 자막감사합니다! 덕분에 항상 즐겁게 보네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5. 오오오오오오!!!!!!!!!!!!!! 별별명따웅아ㅣㅇ위이이잉이님!ㅃ@!자막 감사ㅁ하ㅓㅂ니다!!!

    답글삭제
  16. 기대하던 작품 중 하나인데 저녁 먹고 감상해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의외로 저 캐릭터가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네요 전.

      삭제
  17. 공부 ...
    후후 그건 뭐지? 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18.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9. '아버지 녀석'이라는 번역은 수정해야 한다고 봅니다.
    일본에서야 やつ를 여기 저기에 다 붙여서 쓰겠지만,
    우리말에선 아버지 녀석 같은 표현을 쓰지 않잖아요.
    우리말에 맞게 적절한 표현으로 바꾸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좀 더 매끄러운 표현을 검토한 뒤에 수정하죠.

      삭제
  20. 학생일때가 제일 좋았지만...그렇다고 과거로 돌아간대도 공부에 매진할지는..ㅡ.ㅡ;;

    답글삭제
  21.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학창시절 공부를 잘했다면 나에게도 저런 미소녀가!!!
    아, 남학교였지...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