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구울 : re 19화 자막

第19話 『紲 proof』
제19화 『유대 proof』


뭔가 조잡한 느낌인데

2018.11.21 00:35 - 수정
2018.12.13 - ED가사 수정

댓글

  1. 이게 그 125화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어떻게 표현되려나 싶었는데 이렇게 나올 줄은..

      삭제
  2. 만화책 원본을 안본 사람은 그냥 괜춘한데...모르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진행은 만화책이 더 자세하고 깔끔하게 가요.
      애니는 참 두서없이 휙휙 넘어가고, 자잘하게 바뀌고..

      특히 무츠키는 싹 바뀌었다죠.
      원래 진행대로면 루시마에서 토르소의 이야기를 듣다가 예전의 자신을 떠올리고 토르소를 죽인 뒤
      스스로 탈출해서 아키라를 거의 죽게 만든 장본인인데 애니에선 그것도 바뀌고
      오늘 등장만 해도 원래는 좀 더 섬뜩했을 텐데..

      삭제
  3. 조잡하긴한데 원본보다는 덜 죽는거 같아서 ㅋㅋㅋㅋ

    답글삭제
  4. 답글
    1. 사이코만이 제일 멀쩡한 거 같네요.
      이름은 음....

      삭제
  5. 저번 주 사이코의 고백...크흐~

    답글삭제
  6. 그냥 애니는 원작과 별개의 진행인걸로 봐야할듯....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도착지만 같고(똑같이 갈 건지도 모르겠지만) 그 가는 과정이 좀 다른 거 같네요.

      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이전 시리즈는 그래도 맥락은 이해가 됐는데 이번에는 전혀 못 따라가겠네요..

    답글삭제
  8. 동정 탈출의 눈물이라니... 중요한 부분은 아닌데 시간채우기로 넣엇나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