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구울 : re 17화 자막

第17話 『出会い、とまどい MovE』
제17화 『만남, 망설임 MovE』


고양이를 든 남자인가..

이번엔 Rc 억제제 구하러 가는 부분이 그냥 통째로 날라갔네 ㄷ;

2018.11.07 00:52 - 수정
2018.11.12 - OP가사 수정
2018.12.13 - ED가사 수정

댓글

  1. 닮은꼴?
    고양이랑 뭔가 닮았어!!!!

    답글삭제
  2. 일단 어떻게든 카네키 용까지는 등장시키려고 하다보니 내용을 막 땡기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원작 보고 애니를 보니까 뭐랄까, 참 머리가 아프네요.
      내용의 앞뒤는 간당간당하게 맞으니까 괜찮은 거 같기도 한데..

      삭제
  3. 감사히 받아갑니다.
    아몬 씨는 이전 시리즈에서 어느 순간부터 안 보이더니 이번 시리즈에서 갑자기 구울이 돼서 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1부 때부터 계속 예상들을 하긴 했었죠.
      시체가 없어서 구울로 나오겠구나~ 하던 말들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삭제
  4. 답글
    1. 님은 링크라는 걸 누를 줄도 모르나 보죠?

      삭제
  5. 감사합니다.
    이제 여기 글이 남겨지네요
    근데 버벅거리기는 하지만

    자막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위젯 하나를 아주 전에 제거해서 문제없을 텐데..
      그 위젯이 자꾸 응답코드가 400이나 500 뜨는 곳을 가리키길래.

      삭제
  6. 어으 이거 근데 볼수록 뭐랄까... 내용이 엄청빠른느낌 원작을 전 안봤는데도 불구하고....
    3배속으로 보는 느낌이에요 이번주도 즐감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빨라요.
      오늘 내용이 만화로 치면 100~120화 내용일 걸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스킵이 너무 역대급;;
    왜 이렇게 만드는걸까요 ㅋㅋ...

    답글삭제
  8. 항상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고양이 키우고 싶다...
    애니화 전개가 이해하고 싶으면 원작 사서 보라는 거네요...
    시간도 많지 않은데...

    답글삭제
  11. 도쿄구울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