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3화 자막

第3話『うちのメイドが忍び寄る』
제3화 『우리 메이드가 슬며시 다가온다』


엄마야 무섭게 왜저래..

근데 매번 러시아어가 알게 모르게 나오는데 머리아프게 만드네.

2018.10.20 01:17 - 수정
2018.10.24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감사합니다 다 큰 어른이 초등학생처럼 입고 란도셀 메니까 엄청 무섭네요

    답글삭제
  2. 허윽..!!?!!
    저러고 쫓아오면 더 무섭겠다 ㄷㄷㄷ

    답글삭제
    답글
    1. 무서운 정도가 아니라 바로 신고부터 해야할지도..

      삭제
  3. 알프스에서 늑대도 때려잡을 메이드포슼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봤습니다,가정부...조금 무섭네..ㅋ..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메이드가 저렇게 입고 아가씨, 도련님 하면서 따라다니면 좀..

    답글삭제
    답글
    1. 미샤 같은 메이드라면 환영인데 말이죠(?)

      삭제
  6. 저희 업계에서는 포상입니다.

    감사..압도적..감사..!!

    답글삭제
  7.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감사히 받아갑니다..
    그야말로 동화공방이구나 싶은 애니더군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뭔가 화수가 진행될수록 미샤의 신변이 위험해보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10. ㄳㄳㄳㄳㄳㄳㄳㄳㄳㄳㅅㄱㄳ

    답글삭제
  11. 우리 자막제작자가 너무 좋아!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