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1화 자막

1話 『うちのメイドがウザすぎる!』
제1화 『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카레 먹고 싶네 갑자기 흐흫

2018.10.06 00:55 - 오타 수정
2018.10.07 16:29 - 음식명 잘못된 것 수정
2018.10.24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전 먹을걸 가져와서 새벽에 달릴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태풍 덕분에 약속이 미뤄져서 모처럼 편안한 새벽 애니 감상을.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이제부터 나머지 애니를 볼 건데
      시간이 엄청 늦어질 거 같네요..

      삭제
  2. 아.
    저도 저거 보니 카레가 급 땡김 ㅋㅋㅋ
    카레 먹어본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

    미소가 귀엽다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또 막상 카레를 먹으면 금방 질리는 건 또 안타까운 사실..

      삭제
  3. 감사합니다~!! 귀여운 애니라면 환영합니다. 헤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근데 중간중간에 오타가 좀 있네요.뭐 바쁘시니까 그럴수 있죠.
    아무튼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근육통 있는 상태에서 급하게 치다 보니까 그러네요.
      3시간 내내 모니터만 쳐다봐서 목도 아프고..
      다 수정했어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이거 대박 재밋네요ㅜㅡㅜ 너무 웃겨서 눈물이... ㅜㅡㅜ

    답글삭제
  6. 5:13 한번도 마닞 못하고->한번도 만나지 못하고
    10:25 같ㅇ 목욕하러->같이
    자막 감사히 즐감하고 갑니다(__)

    답글삭제
    답글
    1. 글에 기재된 것처럼 이미 수정된 사항입니다.

      삭제
  7. 로리콘 상사 ㄷㄷㄷㄷ

    답글삭제
  8. 감사히 받아갑니다.
    이번 분기는 다들 1화 만족도가 높다는 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이건 동화공방 치곤 좀 그림체가 다른 거 같기도 해서..
      그래도 내용이 재밌다고는 하니까 기대는 하고 있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