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5화 자막

第五話 『国家騎士』
제5화 『국가 기사』


더워서 죽어나간드아..

2018.08.02 23:39 - 오타 수정
2018.08.29 - OP가사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더워서 하루 하루 사는 것이 힘드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빨리 20도 아래로 떨어졌으면 좋겠는데 참..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10시간째 에어컨 가동중...애어컨 없이는 살기 힘들어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에어컨+선풍기 조합으로 어떻게든 에어컨 죽여놓고 살고 있네요 전..

      삭제
  3. 일단 7일까지 지나면 어느정도 꺾여진다고
    하니깐 그때까지 켠디는 수밖에요. 그리고
    50년뒤엔 여름이 5개월이 된다고....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다지만 그때도 30도라서..
      저는 25도까지만 가도 더 바랄 게 없을 거 같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에어컨 안틀고 선풍기로만 버티려고 해도 땀이 나네요..ㄷㄷ
    더위 조심하세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항상 매년 여름마다 느끼는 거지만 에어컨 없이 버티는 그대는 용자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답글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8.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히받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중간중간 의역이 많이보이지만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엘프가 뜬금없이 버섯은 왜좋아하죠?

    木の実、茸 엄연히 달라요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알아요.
      그냥 단순히 잘못 들은 거예요.

      삭제
  12. 에어컨 냉매 떨어져서 몇일 안틀었는데 진짜 죽는줄 알았습니다.........

    답글삭제
  13. 그러게요.. 더워서 죽겠네요..
    이 더위에 자막 만드시느라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 달은 어쨓건 덥다니..
    다른건 둘째치고 건강에 유의하시길 빌어요..
    건강이 우선이니까..^^

    답글삭제
    답글
    1. 얼른 이 더위가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제가 더운 걸 극심하게 싫어해서..

      삭제
  14. 감사합니다 옆집보다 빠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음? 옆집?
      평소처럼 올린 거라 빠른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날씨가 무척이나 덥네요.. 더위 조심 하세요..

    답글삭제
  16.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감사히 받아갑니다...
    생각보다 이세계물이 취향에 잘 맞는지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네요.
    눈도 즐거운 편이고

    답글삭제
    답글
    1. 진부하게 가지 않아서 좋은 거 같네요.

      삭제
  18. 아.. 진짜 너무너무 더워요ㅠㅠㅠ
    새벽에도 29도라고 ㅠㅠㅠ 잠을 못 자네요ㅠㅠㅠ
    에어컨 틀다 잠깐 끄기라도 하면 땀이 샘솟네요 ㄷㄷ

    언능 온도가 확 떨어지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이제 떨어졌다는게 느껴지긴 하네요.
      평소 같으면 밤에도 숨막힐 정도로 뜨거웠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네요.

      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이작품..은근 재밌네요. 작화도 좋고..

    답글삭제
  20. 항상 감사합니다 :) 휴가는 에어컨 빵빵한 회사에서! ㅠㅠ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해요.
    계곡물에 들어갈 땐 시원했는데(산에서 내려오는 거라 그런듯)
    나와서 팬션 갈 땐...아오...

    답글삭제
  22. 11분 10초 부분에 どこにも使えていらっしゃらない는 "어떠한 곳에서도 고용되지 않으셨지요"라는 뜻으로 쓰인 게 아닐까 조심스레 의견을 내어 봅니다.
    매번 자막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썼던 "그 어디에서도 그 능력을 사용하시려 하지 않으시죠"도 그와 같은 의미입니다만..
      "그 어디에서도(어떠한 곳에서도) 그 능력을 사용하시려 하지 않으시죠(그 능력을 이용하길 꺼려한다)"라고 말이죠.
      문장의 전달이 이상했었나..
      나중에 OP 좀 수정할 때 다듬어서 올리죠 ;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