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매생활 11화 자막

第11話 『兄と妹』
제11화 『오빠와 여동생』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이거 한국이나 일본에서만 별로지, 다른 나라에선 상위권 애니라면서요?

내가 이런 지지부진한 걸 그렇게 좋아하질 않아서 그런가
그런 쪽 감성은 이해가 안 됨..

2024.09.12 22:59 - 수정

댓글

  1.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몰아보려고 저장중인데, 대충 봐서 그런가.. 진지하게 말하면서 개똥철학 대사가 많음.
    아쉬운 단점이 많은 애니라 애매해도 몰아 보긴 할 건데, 뭔가 허전한 작품이네요;

    답글삭제
  2. 잔잔하지만 뭐랄까.. 연출이나 감성이 좋아서 매주 기다려지네요
    분기마다 거의 없는 잔잔함과 감성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처음에 한번에 3화인가 풀렸을때 보고 그냥 하차할까 했었습니다... 4화, 5화 볼때까지도 그냥 하차하는게 나을까 했는데 6화부터정도였나 그냥저냥 보게되서 여기까지 왔네요...

    답글삭제
  4. 자막 잘 보겠습니다~ 저도 중간에 하차할까 하다가 계속보니 볼만한...ㅋㅋ

    답글삭제
  5. 역시 양형들 취향은 동양과는 다른걸까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