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2화 자막

第2話 『幼馴染とは?』
제2화 『소꿉친구라는 것은?』


이거 그거네.
은근 시간 잡아먹히는 작품 계열인 것 같음.

분명 나는 빠르게 한다고 하는데 시간 엄청 잡아먹힘.

그나저나 예상은 했는데 매 화마다 엔딩은 다르게 나오나 보네요.
근데 설마 스미페가 귀여워서 미안해를 부를 줄은 몰랐는데..
그러고 보면 귀여워서 미안해 나오자마자 들었을 땐 몰랐는데
이게 그렇게 유행할 줄 누가 알았겠어~



그리고 이딴 헛소리 지껄이지 좀 마세요.
일기장에다가 쓰는 거 갖다가는 뭐라고 안 하겠는데
그런 발언 상당히 위험하다는 거,  모르는 건 아니죠?

2024.07.11 02:18 - 수정

댓글

  1.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아랴양이 귀엽고 암컷행동을 많이해서 눈호강이 되는 작품인 그 같네요ㅎㅎ
    엔딩이 여러개 나오는 거까지는 예상했는데 귀여워서 미안해까지 나오는 건 예상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아랴양이 너무 이쁘게 나오고 노래도 잘 불러서 OK입니다

    답글삭제
  3. 댓글드립 어질어질 하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저건 그냥 눈치 1도 없는..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는 거죠ㅋㅋ

      삭제
  4. 놀라운건 정작 자신은 저게 유쾌한 줄 아는거...

    답글삭제
  5. 일단 방영전부터 매화 엔딩 바뀐다고 알려주고 X에서 노래 맞추면 선물준다고 했다네요

    근데 오프닝 그대로면 진도 엄청 뺄려고 몇몇부분 스킵한건가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1화부터 예상은 했는데 역시나 매번 바뀌는군요.
      그나마 다행인 건, 다 이미 있는 노래들이라 가사 찾는 건 쉽네요.

      삭제
  6. 전쟁 전이면 몰라도 지금은 푸틴 언급하면 안되지 ㅋㅋㅋㅋ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애초에 성이 쿠죠인시점에서 러시아인도 아님 진짜미개하다 미개해 ㅋㅋ

    답글삭제
  9. 세상 귀여운 아랴 양~

    음 본인은 그게 센스 있다고 생각할지도요?
    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저런 갑분싸 찐따 진짜 싫네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요~!!
    스미페의 귀여워서 미안해!! 으아아아!!

    답글삭제
  12. 아 러시부끄도 엔딩곡 매 화 마다 바꾸면서 커버곡으로 하나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댓글 보니 그런다나 봐요.
      매번 엔딩 작업해야 한다는 거 은근 귀찮은..

      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저런 댓글다는 사람이 있을줄이야...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저렇게 생각없이 살다간 언제 한 번 크게 데일텐데, 그 때가서 후회할듯.

    답글삭제
  16. 이번분기 잘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8. 세상에 어떻게 저런 몰상식한놈이..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감사합니다 갑자기 엔딩에서 귀여워서 미안해 나와 놀랬네 ㅋ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