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8화 자막

第8話 『秘密』
제8화 『비밀』


애니 출연도 칸페키~

그 뭐냐.
7화부턴 평가가 되게 좋던데
역시 전투 장면이 안 들어가야 하는 건가.

반동이니 뭐니 은근 까다롭게 따지시는 분들 있길래..


어젠가 보고서 놀란 영상.
한섭분들은 메이드 모모이를 뽑아야 하는 이유가 하나 더 늘은 것 같습니다.

탄력장갑 세트 나오면 진짜 엄청 얻어맞게 생겼네 ㅋㅋ

2024.05.27 01:54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다음 탄력장갑 총력전이 쿠로카게처럼 범위가 아니라 단일 타겟이면 메모이 ㅈㄴ 쌜거같더라고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어느 영상에서 메모이한테 극한의 공속 붙여줬더니
      그냥 머신건을 쏘던데요ㅋㅋㅋ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6개월 뒤의 미래는 6개월 뒤의 내가 알아서 해줄것..
    일단 당장 눈앞으로 온 꼬리 2개 고양이를 뽑자.

    답글삭제
    답글
    1. 한섭에서 심심해서 뽑았는데 시원하게 천장을 쳐버린..

      삭제
  4. 키쿄 천장치고나니 캐릭뽑기가 신중해지네요 ㅎㅎ ㅠ 자막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