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3화 자막

第3話 『便利屋68にお任せください!』
제3화 『흥신소 68에게 맡겨 주세요!』


애니에서 이 표정을 보게 될 줄은 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십 ㅋㅋ
얼마 전에 가챠 돌린다고 청휘석 다 날려먹었더니 빵디 더 록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중 한정..

복각 가챠는 그냥 참을걸..

근데 혹시 궁금해서 묻는 건데 저처럼 일섭 혼자 하시는 분 있나요?


서클에 혼자서 440일을 수문장마냥 지키고 있으니까 쓸쓸해서요..
없으면 그냥 날리고 아무 데나 들어가야지.

2024.04.22 02:00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잘볼께요. 늦은시간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전 1031일째인데, 딱히 옮기고 싶은 맘도 안들더라고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가끔씩 랭크를 보면서
      "다들 빌려서 하던데 나는.."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단 괜찮아 보이는 사람들을 친구로 추가해 보곤 있는데 어느샌가 접고 그러는 사람들이 생겨서
      가능하면 블악귀 서클로 들어가서 혜택(?) 좀 받고 싶어지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난 애니 때문에 겜 깔았는데, 겜 자체가 귀찮아서 오프닝도 못 넘기고 있음 ㅋㅋㅋ. 아 근데 캐릭은 맘에 든단 말이지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엄밀히는 애니 때문에 게임 깔은 쪽이긴 해요.
      애니화된다고 들어서 스토리라도 읽어볼까 싶어서 했던 거라.
      근데 그게 지금은 푹 빠져서 블악귀ing..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전투씬은 ㅈ박고 있지만 그건 용하형을 청계천으로 보내면 될 것 같고..
    그 표정과 그 브금을 애니에서 보니까 또 색다른 느낌.

    답글삭제
    답글
    1. 애니화돼서 애들이 움직인다는 것에 그냥 감지덕지한 느낌으로 보고 있는 느낌이네요.

      삭제
  8. 일섭 유저지만 저번에 이야기 드린거처럼 갤 서클이라 맘대로 올리지를 못하네여...

    답글삭제
    답글
    1. 서클 있고 없고 진짜 차이가 크긴 하더라고요..
      매번 조력자 바꿔가면서 혹시나 싶은 친추 같은 거라도 기다려 보곤 있는데 그런 게 없..ㅠㅠ
      이번에 세트가 폭발(다음 픽업이 폭발, 특수장갑이니), 경장갑이라고 하길래
      메구 엘레프가 94개 있어서 그냥 5성 찍었는데 빌려줄 사람이 없음 ㅠㅠ

      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답글
    1. 저게 은근 트레이드 마크 같은 거죠 아마?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이젠 폰겜이 귀찮아졌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사실 폰 게임 같은 건 안 하는 편이었어요.
      괜히 폰 발열만 생기고, 수명만 갉아먹어서 하는 의미가 있나 생각했던 쪽이라.

      삭제
  12. 개인적으로 블아에 대해 잘 모르겠는데 원래 이런 분위기 인가요???
    보이는건 전쟁인데 그냥 파벌싸움 정도 그냥 무기는 이미테이션???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하게 말해서 그냥 게임으로 스토리 읽는 편이 좋아요.
      애니는 반응이 썩 좋진 못해서.
      이것저것 생략되는 것도 좀 있기도 하고..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몰루겜 서클은 빌리기캐릭 용도 말곤 딱히 없긴해서...
    프렌즈 풀만 유지되시면 1인서클이어도 딱히 문제는 없긴하죠
    본토 커뮤 같은곳 가셔서 프렌즈 한번 구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