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2화 자막

第2話 『私は認めない!』
제2화 『나는 인정하지 않아!』

와까모도 잠깐 나와주긴 하는데 과연 대사는..

이번에도 내용 살짝 다르긴 하네요.
센세가 누구 옆에 앉는지 기대했는데 애니에선 그런 선택지란 없었다..


크윽.. 이 철도가키들이!!

주말에 3장 스토리 읽다가 귀엽게 잘 나왔길래 한번 만들어 봄.
제발 빠른 실장 좀..

2024.04.15 01:45 - 수정
2024.04.15 02:02 - ED가사 추가


댓글

  1. 늦은시간까지 고생많으십니다. 빠른자막 감사합니다. 잘 감상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 선생님 언제나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블루아카이브 2화를 감상하고 잘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3. 항상 빠른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5. 철도가키 ㅋㅋㅋㅋㅋㅋ
    게임은 피로해서 영상만 보는 편인데 재미나네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아직까진 크게 피로한 건 모르겠네요.
      단지 최근에 나온 제약해제결전이 너무 난이도가 높아서 그 부분이 아쉽다는 정도?

      삭제
  6. 오호 오늘을 무슨 내용일까?! 자막 감사합니닷!

    답글삭제
  7. 철도가키 도킹도킹 ㅋㅋ

    답글삭제
  8. 이 작품이 바로 요즘 뜨거운 감자인 작품이군요~ 비오는 월요일 쉬면서 별명님
    자막으로 감상을 하러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진짜 용하는 근본씹덕이라 그런가 캐릭들 뽑아내는게 다 씹덕 취향 저격 캐릭들 뽑아내서 거를게 없네요
    큐라레때부터 그랬는데 블아 와서는 더 좋아진거같음

    답글삭제
    답글
    1. 큐라레 하니까 갑자기 걱정되는데..
      저번에 블아 방송에서 큐라레~ 빵 드립을 했었던 그분 다음에 방송에서도 또 볼 수 있으려나..

      삭제
  11.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고부사시떼 오리마스. 별명따위 사마. 소레니시떼모 브루아카이브 오모떼요리 타노시데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몇년전부터 계속 신세지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아 제발 게임 뽐뿌 오지마라 제발 ㅠㅠ 노트북 사야해!!!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