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9화 자막

第9話 『組織との対決へ』
제9화 『조직과의 대결로』


아이비 뾰로통한 거 귀엽네 ㅋㅋㅋ

작업하는데 갑자기 아이비 둘러싸고 오메데또 이러길래
에반게리온의 그 장면이 떠올랐는데 나만 이런 건 아니겠지?

그나저나 블아 일섭에선 정후카 복각해서 돌렸더니 20연 만에 떠서
좋아라 했었는데 정루나는..
그렇구나, 너는 천장을 좋아했었구나..
ㅠㅠ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천장 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아이비 볼 때마다 꼬옥 안아주고 쓰다듬어주면서 볼 부비부비해주고 싶어지는군요ㅎㅎ
    에바는 아직 안 봤는데 내용이 엄청 난해하다고 해서 언제 정주행할지 고민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너무 오래된 작품이라 그런 일부 장면 말고는 아는 게 없..
      그리고 시간이 없어서 볼 엄두도 안 나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핫한 떡메치는 떡카리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신비 쪽이 너무 빈약해서 뽑을까도 했는데 그냥 통언뜬 노리게요.
      지금 사료가 없음ㅠㅠ

      삭제
  6. 9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