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12화 자막(完)

第12話 『三人の旅へ』
제12화 『셋의 여행길로』

않이..
2기 나올 것 같지가 않자너 ㅠㅠ
아이비 더 보고 싶은데 아쉽다..

이것도 애니화 소식 전부터 중간 광고에서 자주 나와서 눈에 밟혔던 작품이었는데
괜찮게 잘 만들어진 것 같네요.

매주 만드는 거 기다려졌는데 좀 시원섭섭한 느낌.

그나저나 다음 주부터 블아도 애니 시작이었던가?
애니는 아니지만, 이벤트 스토리는 언제 보고 대책위원회 3장은 또 언제 본담 ㅋㅋㅋ

이번에 뭐더라.
제약해제결전인가 나와서 해보고는 있는데
하필 신비 캐릭이 제일 키워놓은 게 없어서 35단계에서 빌빌대는 나를 보면서
갑자기 우울해짐.

그래도 오늘 미카 넨도 예약구매 걸어놔서 기분은 썩 괜찮음 후후.

2024.03.30 01:12 - 수정


통합자막

댓글

  1. 새벽에 겁나빠른 즐거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이번 분기 감히 최고의 띵작이었어요. 제목만 보고 진부할 줄 알았는데, 소녀의 고난과 구원이 정말 잘 그려진 좋은 애니에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예상 이상의 작품이긴 했네요.
      1, 2화만 봐선 루즈하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수작이었다는 느낌.

      삭제
  5.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별명님이 하신 작품이니 나중에 2기 결정!!! 그러는거 아닐까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한 2년 후에나 나오려나..
      일단 올해는 절대 안 됩니다.
      올해가 업보의 해라서..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아이비가 귀엽게 생겨서 보게 된 작품이었는데
    생각보다 스토리랑 작화가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본 작품이었네요 가능하면 2기도 나와줬으면 좋을 거 같은ㅠ
    블아 메인 스토리는 아직 1장밖에 안 봤는데 언제 다음 스토리를 볼지 고민입니다
    제가 게임할 때마다 스토리는 귀찮아서 넘기는 타입이라 자꾸 이런 일이 생기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시간 날 때 틈틈이 보면 금방 보긴 합니다.
      저도 이벤 스토리 주말에 몰아서 다 보고 그래요.

      삭제
  7. 12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2기 소식없다니 ㅜㅜ 그래도 2기를 기대..

    답글삭제
  8. 별로 기대도 안했는데 재밌게 봤네요 별명님 픽이니까 2기 나올거라 믿습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9. 세상에는 그래도 선한 이들 많다.... 희망의 메세지.... 어중간한 양산형 이세계 무쌍물 보다 재미 있었다...

    답글삭제
    답글
    1. 요새 너무 갓세계물이 루즈한 감이 없진 않죠..

      삭제
  10. 12화 완결까지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1. 완결까지 감사합니다!
    2기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

    답글삭제
  12. 여행가서 아키하바라 애니메이트에서 구매한 5권이 2기 초반 내용 같은데
    2기도 기대 됩니다. 매번 새벽에 바로 올려주시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생각보다 진도는 빨리 나가긴 했군요.
      1기에 5권이면 결코 적은 게 아니다보니..

      삭제
    2. 지금 다시보니 6권이였네요...
      6권이 숨겨진 방 찾는 내용이고 1기 6권이후까지 다루는거 같습니다.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선샌니가 잡은 작품이니 2기가 나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지만 꼭 기대하는 작품은 이상하게도 나오지가 않더라는..ㅠㅠ

      삭제
  14. 너무 고생많으셨구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마지막까지 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근데 2기 소식이 없다하니 아쉽기는 하네요...

    답글삭제
  16. 마지막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그냥 무난하게 보겠구나 싶던 처음과 달리 굉장히 재밌게 봤네요. 오랜만에 따뜻한 느낌준 애니ㅎ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