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12화 자막(完)

제12화 『to you.』


한동안 새벽 작품은 안 잡아야지..
했는데 금요일날 2개가 있어서 강제로 새벽에 작업해야 하는구나 ㅋㅋ

아오 벌써부터 피곤해지는 기분이야..


통합자막

댓글

  1. 뜬금없이 고양이 강아지(?) 성우분들이 너무 대단한 분들이라 깜놀했던 작품이었죠 ㅋㅋㅋ 특히 고양이는 아 그냥 뭔가 에네르기파나 고무고무 같은 기술 쓰지 않을까 싶을 정도..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최강자도 이런 최강자가 없었다죠 ㅋㅋㅋ
      잘못 건드리면 ㅈ되는 거야..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저 캐릭들은 대체 뭔가 했죠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대놓고 싸우진 못하니까 심상세계(?)에서 싸우는 그런 거였던 것 같네요.
      뭐, 몇 번 나오고 만 게 끝이어서 뭔가 싶었지만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마지막화 까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병맛 개그는 보다가 하차했던 애니뿐인데,
    이 작품은 끝까지 볼만했습니다.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 뒤부터가 그나마 볼거리가 있었을 것 같은데
      그건 애니화가 될 것 같진 않아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삭제
  6. 별명님의 고통은 다음 분기에도...

    답글삭제
    답글
    1. 올해가 좀 업보의 해인 것 같아요.
      흔직세도 올해 하고, 던만추도 올해 하고..

      삭제
  7.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__)

    답글삭제
  8. 마지막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한시간 간격으로 붙어있을줄은 몰랐제..

    답글삭제
    답글
    1. 그나마 다음날이 주말이니까 좀 고생한다고 생각하고서 해야죠 뭐..ㅠㅠ

      삭제
  10. 후속작이 나오는건 좋은데 이렇게까진...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