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11화 자막

第11話 『戦へ』
제11화 『전쟁 속으로』

아이비 보는 맛에 열심히 했는데 벌써 다음 주가 끝이라니..
이 시기에는 매번 우울해진다.

그나저나 시엘 적게 나오는 건 너무 아쉬운데.

오프닝에서만 신나게 나오고 정작 애니 내에선 별로 안 나오고..

2기.. 내야겠지?

댓글

  1. 어어엇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이시간의 즐거움!!

    답글삭제
  2. 저도 아이비 감점 너무 이입되요. 참 좋은 애니에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매주 재밌게 봤는데 어느새 이번 주가 끝이라니..

      삭제
  3. 2기 나왔으면 좋겠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2기 나오겠죠. 힐링 판타지로 최고이니까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최대한 빨리 2기 소식 나오면 좋겠는데..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우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비에게 삼촌팬이 늘어나는 과정을 보는 맛으로 보고 있었는데
    이제 끝나가다니 아쉽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올해 아님 내년에 나오길 기약하며ㅠㅠ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센세가 잡은 작품이니 98.72% 확률로 2기가 나올거라 예상..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몰라요ㅋㅋ
      제가 기대하고 기다리는 애니는 뭔가 또 안 나오는 느낌이라ㅠㅠ

      삭제
  8. 별명님이 잡으신거니 2기 걱정은 안하셔도 되는거 아니었나요?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꼭 기대 안 하는 작품들만 2기, 3기가 나와댄다는 게 문제ㅋㅋ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우리 연장선생님께서 잡ㅇ셨으니 2기 하겠지요 허허허허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것보다 시엘은 등장만 시켜놓고 비중이 너무 없다는 게 제일 크네요.

      삭제
  11. 자막 잘 보겠습니다. 2기...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12. 시엘부분은 저도 공감요.
    공식적으로 같이 다닐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도 큰 변화가 없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흔해빠진 직업 3기는 가을...

    답글삭제
    답글
    1. 흔직세도 다시 읽어야 하는데 이걸 또 언제 읽을지..
      지금 마왕학원하고 전슬라 읽는 걸로도 바빠 죽겠어서.

      삭제
  13. 다음주가 3월의 마지막주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저도 시엘이 아쉬워요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