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8화 자막

제8화 『Absolutely not』

마지 심슨인 줄..

오늘 별로 안 졸려서 괜찮겠지 싶었는데
역시 이 시간대에는 잠이 온다.



노노미를 막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진짜 잘 뽑혔다.
개인적으로 아조씨하고 노노미는 기대되긴 하네.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근데 풀린거만 보면 1장만 하는거 같은데 그게 1쿨치가 되려나...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여느 때처럼 생략신공 가겠죠..
      그래도 애니화된다는 것만으로도 그저 감사할 따름.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별명님 ᆢ 부적합자 2기 2쿨 4.12 금요일 밤부터 시작된다고 하네요 자막 잡으시면 기본 2기 이상 꾸준히 나오는 매직에 찬사를 보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
      하필 전슬라하고 시간이 딱 겹치는데..
      하필 겹쳐도 전슬라하고 딱 겹치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저의 첫 전3 스킬마스터 캐릭 세리카에 기대를 거는 중.
    지금이야 뭐 안 쓰는 캐릭이지만..

    답글삭제
    답글
    1. 세리카는 키워볼까 하다가 지금껏 키워보지 않았네요.
      말뚝딜만 보면 나쁘진 않은데 다른 애들도 있어서 키우기도 뭣하고..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슨 마누라인줄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8.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