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7화 자막

第7話 『冒険の道へ』
제7화 『모험을 향한 길로』


뭔가 딱 봐도 "나 존나 열혈남!" 같은 등장인 것 같음.

2분기에도 좀 적게 잡으려고 했는데
아..ㅋㅋㅋㅋㅋㅋㅋ

전슬라 3기(연속 2쿨), 마왕학원 2기 2쿨이 2분기에 함 ㅋㅋㅋㅋㅋㅋ

더구나 둘 다 읽다 말아서 다시 읽어야 하는데..
안 그래도 요새 없는 시간 쪼개서 방패 용사 읽고 있었는데
졸지에 하루에 전슬라랑 마왕학원 읽어야 하게 됨.

그냥 앞으로는 읽으면서 작업하는 건 포기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나저나 제가 "노노시"라고 했던 마물의 정체가 드디어 나왔네요.
이름에서 뭔가 느낌은 들긴 했는데 멧돼지였네.
수정하자..

그리고 이번 주 나혼렙은 결방(이라는 이름의 총집편)입니다.

댓글

  1. 그러게요 다음분기가 참 골치 아픈 분기중 하나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새벽에 바로바로 보는 낙이 있네요 ~ 잘볼게요~~

    답글삭제
  3. 엗? 마왕학원.. 2분기?! 엗? ㅇㅁㅇ!!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작년에 이미 그렇게 나왔을 때부터 2~3분기 예상은 하긴 했어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비가 여행을 떠나면서 멋진 삼촌팬이 늘어나는 거 같군요ㅎㅎ
    이렇게 아이비의 역하렘이 완성되는 거야...(퍽)

    답글삭제
    답글
    1. 원작에서도 마음 졸이게 만든다고 하니 뭐..
      저도 작업하면서 보는데 자꾸 걱정되네요.

      삭제
  6. 자막 고맙습니다.
    저도 지난 시즌 방패 보는데 스토리가 헷갈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읽어야 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다시 보면 떠오르긴 하는데 그때뿐이라는 게 참..

      삭제
  7. 7화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애니만 보니까 2기이상하는 작품중에
    줄거리가 아예 생각안날때만 너튜브 애니 줄거리 리뷰를 봄;;

    답글삭제
    답글
    1. 위키도 요즘은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저는 그걸로 찾아보기도 하네요.

      삭제
  8. 7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역시 후속작을 잘 뽑아내는 별명님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걸 원하는 건 아니었는데..ㅠㅠ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여기가 후속작 맛집.

    답글삭제
  11. 주인공이 큰 걸 바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입에 풀칠이나 하고 살자는 데... 너무 가혹하구만....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원작러들은 그게 참 불안하다고 하던데요 뭐 ㅋㅋ

      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근데 벌써 3월을 바라보는군요;;...시간이 참.....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나혼렙이 일본명과 한국명 케릭 두가지 버전으로 더빙하느라 시간이 더 걸린다고 하네요
    흠흠... 완결까지 잘 가주기만을 바라며 위 작품 보러 가야죠~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
    2월의 마지막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그런 건가, 가끔씩 싱크가 안 맞더라고요.
      사운드에 약간의 엇갈림이 있어서 그런가.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