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7화 자막

제7화 『First aid』

시발 그 유명한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블아 이번에 업데이트 뭐냐구..
흥신소 애들은 크게 기대 안 했었는데,
특히 카요코하고 하루카는 큰 기대 안 했는데
드레스 카요코하고 드레스 하루카가 너무 잘 나왔어...

딱히 하루카를 좋아하던 건 아니었는데 드레스 보고 머리 깨짐.

드레스 하루카는 이번에 실장되는 것 같진 않던데
내년까지도 블아를 해야 할 이유가 생겨버렸다.

댓글

  1. 7화 자막 감사합니다^^*
    2주전에 할당량초과떠서 당황하다가 로그인해서
    자막받기 시도했더니 되서 해결방법 알고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지금은 또 괜찮은데 언제 그럴지 몰라서 아예 달아뒀네요.

      삭제
  2. 생각지도 못한 코스튬에 동공지진...!!

    답글삭제
  3. 지갑이 털립니다 ㅠㅜ

    답글삭제
    답글
    1. 꾸역꾸역 모아서 했는데 진짜 질러야 하나..

      삭제
  4.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최애 동아리 흥신소68의 3격 실장은 본인의 뇌수가 흘러내리기에 충분했다.

    답글삭제
    답글
    1. 정월아루까지 있으면 흥신소 애들은 다 있는 건데 아쉬움..

      삭제
  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