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6화 자막

第6話 『想い彼方へ』
제6화 『마음에 그리는 저편에』


(올려다 보는 아이비 귀엽다)


보면서 드는 생각이지만
아이비 성우가 어떻게 이런 목소리를 내는 건지 모르겠음.
특히 오프닝.

작업할 때 중간 광고타임에서 MV 나오는데 스즈키 아이나가 이렇게 이뻤나?
싶을 정도로 MV도 잘 찍혔고.

제 머릿속의 스즈키 아이나는 예전에 사신짱 작업했을 때
사신짱의 이미지가 너무 강력해서 ㅋㅋㅋ
그건 진짜 심각하게 강렬했지..

그건 그렇고 작중에서 "노노시"라고 나오는데
이름으로도 대충 뭔지는 추측이 되긴 하지만 작중에서 모습이 나온 게 없어서
그냥 "노노시"라고 하고 있는 거..
일본인들도 모르는 건지 검색하면 "그래서 노노시가 뭔데?"라는 게 검색될 정도라..

2024.02.17 02:37 - 수정

댓글

  1. 항상 감사하고 이번화도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아. 이거 정말 띵작이에요! 한 소녀의 고난과 구원에 대한 이야기가 너무 이입되서 보게 되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생각보다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큰 기대는 안 했었는데.

      삭제
  4. 오타 제보 드립니다
    5분 7초 8마리에 -> 9마리에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분명 9마리로 썼던 거 같은데 왜 8마리가 되어 있는 거지..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아이비는 아가야 지켜줘야 해...
    갠적으로 아이비의 성우인 스즈키 아이나의 보이스가 예쁜 편이고 노래도 잘하는 편이라 좋게 보고있는 성우분 중 1명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 정도로 좋을 줄은 몰라서 좀 놀라기도..
      OP는 진짜 다른 사람이 부른 줄.

      삭제
  6. 성우란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괜히 성우를 하면서 먹고 사는 게 아니죠..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능글맞는 사신쨩 목소리의 임팩트가 크긴 했죠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덕분에 작업할 당시에 얼마나 고생했는지..
      더 나오길래 못 하겠다 싶어서 더는 작업하지 않았지만요.

      삭제
  8. 스즈키 아이나는 사신짱만 생각나네요

    답글삭제
  9. 6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올해 감기가 제일 독했다싶네요;;...역시 건강이 최고라는ㅠ....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