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4화 자막

第4話 『思わぬ事態へ』
제4화 『생각 못 한 사태로』

손톱 길이가 뭔가 애매하다.
자르자니 자를 정도로 긴 것 같지도 않은데
타자 치기에는 좀 긴 것 같기도 하고.

손오공 머리처럼 손톱길이 고정 안 되나?

그나저나 얼마 전에 페스캐 나와서 가챠 돌렸는데
저는 역시 페스하고는 맞지 않는 사람인가 봐요.

지난 페스에서는 170연에서 힘들게 페스캐 나오더니
이번 페스에서는 140연에서 나오고..

아니 뭐, 그간 없었던 수영복 아조씨를 50하고 60연에서 연달아 뽑긴 했다지만
이건 너무한 거 아닌가..


그래도 간만에 엄청 강한 캐릭이 나왔다 싶어서
에라 모르겠다~ 고유무기 3성까지 질러버림.
강화시키느라 크레딧이고 뭐고 다 털렸지만 그래도 강하니까 만족.

댓글

  1.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크어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말딸 삭제하고 블아를 다시하기 시작했는데
    역시 저는 블아가 더 잘 맞는 거 같네요
    말딸은 1명 기르는 데 시간이 걸려서 힘듬...
    그나저나 무료연으로 수우이랑 수나타 중에 하나 뽑으려는데 어느 학생을 뽑는 게 좋으려나욤

    답글삭제
    답글
    1. 수우이가 더 좋아요.
      아무래도 관통 특효를 부여해 주다 보니..
      수나타는 있으면 좋은데, 없어도 별 문제 없는 그런 느낌?
      만약 미노리가 있다면 더더욱 우선순위는 떨어지는 것 같네요.

      삭제
    2. 그러면 수우이 뽑아야겠네요
      갠적으로도 수우이가 더 취향이라 이쪽이 관심이 더 갔거든요
      역시 수영복은 미소녀의 늘씬한 배라인을 드러내는 비키니가 진리입니다ㅎㅎ

      삭제
  4. 올려주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그래도 강한 캐릭 나온거 축하드립니다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드히나 딜 넣는거 보니깐 그냥 미쳤다는 말 밖에 안나오던데ㅋㅋ
    폭발 딜러 전부 차렷

    답글삭제
    답글
    1. 방깎 얼마 안 했는데도 예로 체력이 그냥 쭉쭉 빠지길래 보고 놀랐음 ㅋㅋㅋ

      삭제
  8. 강하니까가 아닌 히나가 자신을 위해 엘레프고뭐도 갈아 넣는 센세를보며 행복해할 모습을 상상하기에 만족하신게 분명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 기회에 히나의 다른 버전들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없어서 슬프네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드히나 너무 사기에요... 드히나 등장으로 히에로 인세인 1위해도 꿀통단 되어버리고 토먼트 1클팟이 40초 넘게 남곸ㅋㅋㅋㅋㅋ 이번엔 살았지만 슬슬 플래단 탈퇴 해야하나 고민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인세인을 깨는 걸로도 만족하고 있네요.
      토먼트는 허접이라 불가능데쓰..

      삭제
    2.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