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3화 자막

第3話 『追憶の日へ』
제3화 『추억의 날로』

영상 안 받고 작업하다 뒤늦게 받아서 올리는 게 늦어짐.
애당초 작업하려는 릴들이 늦게 올라와서 늦어지는 것도 있지만.

요번에 블아 일섭 3주년이라 페스 들어가는데(한섭도 2.5주년이었나?)
역시 페스만 되면 가챠하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림..


그래도 마코토 먼저 어떻게든 뽑아서 다행이다.
70뽑이면 그래도 평균 정도려나.
남들 뽑는 거 보면 10~20에 뽑고 그러던데 어떻게 하는지 좀체 이해가 안 가는..

그리고 이거 OP는 가사 뜨긴 했는데 어차피 ED도 곧이니까
그때 같이 넣는 걸로 하겠습니다.

2024.01.27 01:31 - 수정
2024.02.01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내용이 마음을 아프게 하는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우리 아이비짱이 강해지려면
    진우쿤처럼 매일 팔굽혀펴기 100회, 윗몸 일으키기 100회, 스쿼트 100회, 달리기 10km를 하는 수밖에 없겠군요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다간 머머리가 되면서 원펀치로 다 평정할지도..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페스는... 다음주입니다.... 저와 함께 천장을...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아코는 천장 확정입니다ㅋㅋㅋ
      180 될 때까지 안 나옴..ㅠㅠ
      내일 20연 주는 걸로 천장에서 데려오겠네요..

      삭제
  6. 자막 감사드립니다~~
    작화 보니깐 크게 무너질 것 같진 않네요
    이번 화는 부모라는 사람이 참 ㅋㅋㅋㅋ 얼탱이가 없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여느 세계관들이 그렇듯 있을 게 없으면 마녀사냥을 해버리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블아 가챠하면 천장까지 3성 안 나오는 경우가 허다해서..
    사료를 자주 주는것도 아니고 청휘석 모으기도 힘든데..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한섭, 일섭까지 하니까 느껴지는 거지만 한섭이 유독 안 나오긴 해요.
      그래서 같은 돈을 투자해도 한섭은 자꾸 부족하고 그래서 일섭에만 전념하기로 했네요.

      삭제
  8. 가족중 한명이 감기에 걸리니 아무리 조심해도 전부 걸리게되네요;;...감기조심하시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는 그런걸 전염병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삭제
    2. 저도 최근에 걸려서..
      그래도 일을 나가야 한다는 게 씁쓸하네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