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2화 자막

제2화 『If I Had One More Chance』


오프닝 꽤 잘 만든 거 같아서 맘에 든다.
지난 분기에 했던 귀환자는 오프닝도 그렇고 뭔가 진행이 긴장감이 없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국내 작품이 애니화되는 것에 좀 걱정했었는데
보는 내내 재미있었네요.

근데 요새 우에샤마 많이 나와주는 것 같아서 기쁘다.
쭉 좋아했던 성우였다 보니 많이 나와줘서 좋네요.


가끔씩은 애니 말고 이런 거 번역하고 싶기는 한데
그놈의 시간이 나야 하든 말든 하는 건데 -_-;
슬프다..

그리고 보통 사용하는 웹릴이 늦게 떠서
명칭 로컬라이징에 대한 건 해당 릴이 뜨면 교체할 겁니다.

2024.01.14 02:26 - 수정
2024.01.15 16:10 - 수정
2024.01.20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스튜디오 뿌리 오프닝 참여했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어.. 설마 그 장면이 은근슬쩍 스리슬쩍 1프레임으로 있는 건 아니겠죠..?

      삭제
    2. 아직까지는 그 손가락이 안 보이는 거 같고
      만약에 있더라도 A-1 픽쳐스 쪽에서 고소하면 그만이죠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별명님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나혼렙이 원작부터 인기가 엄청 많아서 한국의 소아온이라 불렸을 정도에 제작사 측에서도 소아온 제작진을 붙힐만큼 밀어주는 작품이라
    갠적으로 어떤 완성도로 나올지 기대했는데 잘 나와준 거 같아서 다행이네요ㅎㅎ
    큘뷰티해보이는 외모를 가진 차해인 눈나랑 우에샤마의 조합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좋네요ㅎㅎ
    그리고 저번 분기에 방영했던 귀환자는 그냥 애니가 못 나온 거라...
    그래서 저도 보려고 했다가 작화 별로라고 해서 걸렀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희한하게 그게 2기가 나와서 놀라긴 했네요.
      "이게 왜?" 같은 느낌밖에 안 들어서.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블루아카이브 아시는구나 ㅎㅎ
    언젠간 기대할게요

    답글삭제
    답글
    1. 어허. 아는 정도가 아닙니다.
      한섭, 일섭 둘 다 만렙 찍어놓고 놀고 있는 블악귀 그 자체입니다.
      근데 블아 얘기는 자주 하는 거 같은데..

      삭제
  8. 퀄 잘뽑는거같아서 다행인 애니 ㅋㅋ
    귀환자는 저도 보는 내내 아쉽더라고요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9. K-원작 작품중에 제대로 애니화가 나오는게 없었는데 아직까진 괜찮게 나오고 있어서 다행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오프닝 보고 저도 잘 뽑아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네요.
      근데 그와는 별개로 평가는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게 아쉽기도..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우에샤마 많이 보여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개인적으로 내한 해줬으면 하는 성우 중 한 명이네요.
      예전 하나야마타 때부터 쭉 봐 왔던 성우라.

      삭제
  11. 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오프닝에 스리슬쩍 있긴해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런가요?
      확실한 건 나중 가면 정보가 더 나오겠죠..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블아 애니화 진행 상태가 궁금하긴 하네요.
    메인 스토리들이 워낙 좋아서 개판만 안치면 흥행할거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최종 단계라고는 하니까 일단 기대는 해보겠는데
      스토리 라인 짜기가 쉽지 않아서 그 부분이 제일 걱정이네요.

      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 이름대로 나오는거 거슬렸는데 주인공 일본어 이름 그대로
    미즈키노 이런 식이라 덕분에 보기 좋았어요

    답글삭제
  15. 확실히 돈을 투자하고 안하고의 차이가....원작은 외전포함에서 전부 완결이 난 상태라 애니는 어디까지 진행할지가 관건이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6. 뿌리가 만든건 오프닝쪽이라는데 오프닝에는 없고 안 맡은 엔딩쪽에 있다고 들었는데 ㅋㅋㅋㅋㅋ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영상 잘 보고 있어요.
    그런데, 자꾸 일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또 수정할 부분이...^-^a;;;

    14:38 ...게이트... -> ...레이드...

    답글삭제
    답글
    1. 14:50 부도 '송 씨'가 아닌 '성 씨'입니다.
      일본어 발음이 한국어처럼 다채롭지 못하다보니, 이런 오역이 발생하고 마네요.
      참고로 문제(?)의 여캐의 이름은 '성진아'입니다.

      삭제
    2. 주인공 성진우의 여동생...이죠.(...)

      삭제
    3. 집에 가서 확인 후 수정할게요.
      이름에 대한 부분은 "사전 작업(일본 로컬라이징) 후 수정 작업(한국 로컬라이징)"의 과정이라
      어쩔 수 없이 나오는 실수네요..
      아마 이런 문제들은 위에서 언급한 "사전 작업(일본 로컬라이징)"이 있는 이상 앞으로도 자주 생길 거라 예상하네요.

      삭제
  18. 1화에 '마법석'은 원작에선 '마정석'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집 가면 수정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삭제
  19. 죄송하지만 옛날 영상들은 어디있나요? 23년도부터 밖에 없어서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