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1화 자막

 제1화 『Dance with the devil』


시작부터 자버렸다.
1시 반에 하니까 12시 40분에 알람 맞춰뒀더니 또 알람 보고 자버림..

이런 장르는 별로 안 하기도 하고, 이번 분기는 그다지 의욕도 안 나서
이거라도 해보는 건데 그럭저럭 볼 만한 것 같네요.

2024.01.09 04:27 - 수정
2024.01.15 21:49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여주 검스가 마음에 들어서 보려고 하는데
    과연 우리 남주가 여주를 뿅가게 하고 암컷표정을 짓게 만들지 기대되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렇지만 이미 목줄이 채워져서 그게 가능할지..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서로서로 누가 공략당하느냐 ~~~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별명따위님 혹시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제2막' 관심 있으세요?

      삭제
    2. 하는분 계신데 왜 ㅋㅋㅋ굳이 이런댓글을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애니 본 적도 없고, 1기 작업을 한 적이 없어서 관심이 전혀 없네요.

      삭제
  5. 이거 재밌는건데 별명님이 잡으시다니 감격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여캐가 좀 마음에 든 것도 있어서 했는데 재미있어 보이기도 해서 만족.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알람을 맞췄지만 수면욕을 이기지 못하였다..

    답글삭제
    답글
    1. 시간이 너무 새벽에 해서 안 자고 버틸 수도 없고 뭐..
      매우 난감하네요.

      삭제
  7.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