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 테이머는 폐지 줍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1화 자막

第1話 『ひとりの旅へ』
제1화 『나 홀로 여행길에』


이세계까지 와서 파지를 주워야 한다니..

말하는 거 보면 분명 전생자이긴 한데
다른 전생물하고는 뭔가 다른 느낌?

작화도 작화지만 연출이 만족스럽네요.

2024.01.13 00:59 - 수정
2024.01.13 12:46 - 수정
2024.02.01 -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여주가 커여운 로리 미소녀라 한 번 찍먹해보려고 하네요
    애니가 생각보다 슬프다는데 어떻게 진행될지 흥미가 갑니다
    작화랑 연출이 괜찮으시다고 하시는 걸 보면 애니의 완성도 부분은 기대가 되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이대로 작화 유지만 돼도 평타는 가겠지 싶긴 한데
      딱 이대로만 가줬으면 좋겠네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원작 자체도 위태위태한 삶 그리고 힐링 물이라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어디서나 폐지줍기...

    답글삭제
    답글
    1. 하지만 저쪽 세계는 풍족한 건지 폐지가 꽤 쓸모있다던..

      삭제
  6. 1화 자막 감사합니다^^*
    이세계에서는 파지 한장에 얼마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기준으로는 비쌀지도 모르겠네요.
      쓰레기장에 버려진 것들이 의외로 쓸모있다던데.

      삭제
  7. 퀄은 괜찮은데 1화 치고는 너무 재미없네

    답글삭제
    답글
    1. 첫 술에 배부를 수야 없으니..
      앞으로를 지켜봐야죠.

      삭제
  8. 19:01 쓰다듬고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 괜찮다고(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수정했습니다.
      슬슬 귀가 가고 있나, れ를 で로 들었네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현실세계 파지 줍는 노인분들 보면 무법자가 따로 없어서..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어떤 내용일련지....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2. 1화 초반만 일단 봤는데 소설이나? 코믹스하고 다르게 각색해서 스토리 전개하는듯합니다. 좀 내용이 많이 달라서 놀랐네요... 코믹스는 이런 내용으로 시작안해서 당황스럽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작업을 하는 이상 참고 정도로 슬쩍 보긴 하는데
      진행이 달라서 참고가 될지 좀 모르겠더군요..

      삭제
  13. 만화 재미있게 봐서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