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개더링 23화 자막

第23話 『学校の怪談/鬼ごっこ』
제23화 『학교의 괴담/술래잡기』

불편해서 결국 윈10으로 되돌려 버림.

클립보드 자주 애용하는데 윈11에서 불편하게 바꿔버려서 -_-;
서비스 종료까진 2년 남았으니까 그때까진 써야지 뭐..

근데 이것도 곧 끝날 텐데 되게 애매하게 끝날 것 같단 말이지..

댓글

  1. 엗...?!
    윈10도 서비스 종료 있군요...
    그래도 2년이니 ㅇㅁㅇ ㄷ

    답글삭제
    답글
    1. 언제는 10이 끝일 거라더니..
      지금은 12도 만들고 있다더라고요.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화가 농wwwwww한 응애들 위주로 나오는 에피인 걸로 아는데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되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여기서 끝나고 2기 나온다고 하는 건 아닐런지..

      삭제
  4. 윈도우11 시용 하려면 손대야할게 좀 많은 편이긴해요.
    저도 대부분 10 환경처럼 맞추려고 손 많이 갔는데 이짓을 새로 설치 할 때마다 이래야 하나 생각함 약간 짜증이...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세팅은 미리 알아둔 게 있어서 괜찮은데 문제가 편의성에 있어서요..
      클립보드나 문자 변환 부분이 너무 불편해서 다시 10으로 되돌렸네요.

      삭제
  5. 저도 윈11 처음엔 적응 안되었는데 그냥 어거지로 쓰다보니 적응 되었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적응이 되려던 찰나 편의성 문제로 자막 만들기가 힘들어서ㅋㅋㅠ

      삭제
  6.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