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개더링 15화 자막

第15話 『旧旧Fトンネル』
제15화 『구 구 F터널』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나루토의 그림자 분신술을 쓰고 싶다.
분신 하나는 자막시키고, 하나는 출근시키고, 나는 집에서 자고.
진짜 개꿀일 거 같은데.

근데 이거 쓸데없는 곳에 돈 많이 쓰는 거 같네요 ㅋㅋ
이번에 나온 귀신 목소리를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았다 싶더니 츠구츠구였음.

일회성 귀신의 성우로 츠구츠구를 기용하는 폼 지렸다.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15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하지만 모든 분신들이 집에서 자고 싶어해서 서로 살육전을...

    답글삭제
    답글
    1. 바~로 분신술 해제해서 초기화 후 재소환.
      끝.

      삭제
  7. 귀중사 성우는 골든카무이 스기모토 성우였다면 잘어울렸을거같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이것도 나쁘진 않다고 보네요.
      애당초 골든 카무이를 보다 말아서 잘 모르기도 하고..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