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개더링 14화 자막

第14話 『旧Fトンネル』
제14화 『구 F 터널』


확실히 그런 쪽 애니라서 그런지
묘사 같은 게 꽤 잔인한 게 많이 나오긴 하네요.

오늘 주 무대가 터널이라서 그런지 이누나키 터널이 떠오르긴 하는데..

근데 이런 거 매번 새벽에 작업하는 나도
뭔가 참 대단한 것 같기도 하고 ㅋㅋ

댓글

  1. 이거 순간적으로 소름 돋을때 있는데 항마력 괜찮으세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좋은 휴일 되세요!

    답글삭제
  3. 은근 어둡게 해놓고 보면 무섭더라고요 ㅇㅁㅇ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자막 감사합니다 ~~~ 덕분에 매주 월요일이 행복해요 ㅎ

      삭제
  4. 보고나서 자기전에 화장실 가기

    답글삭제
    답글
    1. 놀랍게도 다 작업 후에 이 닦으러 감 ㅋㅋ

      삭제
  5. 전 무서워서라도 아침에 작업할거 같아여 ㅋㅋ...
    공포웹툰이나 이런건 10시에 나오면, 아침 7~8시쯤 햇볕받으면서 봄

    답글삭제
    답글
    1. 오히려 저는 그런 부분을 즐기면서 하는 거라 ㅋㅋ

      삭제
  6.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7. 압도적인 감사로! (원문:압도적인 힘으로! By 스타크래프트 집정관)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