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교실 2nd season 11화(23화) 자막

MISSION 《夢語》Ⅳ
MISSION 《몽어》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골 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졸리다가 순간적으로 각성해서
어떻게든 작업은 했네요.

그나저나 역시 한섭이라고 해야 하나.
인세인 깼는데도 순위가 3만으로 꿀통이던데 너무 슬프다.
토먼트까지는 너무 안 키워져서 어려운데..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아이 깜짝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죄송한데 영상을 어떤걸 받아야 하나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인세인도 이제 5만 간당하네요 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