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개더링 10화 자막

第10話 『日本全土』
제10화 『일본 전토』


이젠 신기하지도 않네.
또 자다가 깨서 작업해버렸어..
근데 오늘은 또 왜 이렇게 글자가 많은 거야 -_-;

이번에 일섭에 하루나 체육복 나온다는데 이걸 뽑아, 말아?
체유카 뽑으려고 모아둔 비상급인데..

체유카 이후엔 분명 정월 이즈미나 정월 아카리도 추가할 것 같은데..

한정만 아니면 좋겠는데 도저히 그럴 것 같지도 않고..
그냥 죽어나갈 것 같다.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야요이가 귀신 동료를 만드는 방식이
    원피스의 검은 수염이 동료를 얻기 위해 레벨 6의 죄수들 끼리 살육전을 하게 만든 거랑 비슷하단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원피스를 안 본 지 상당히 오래돼서 그러려니 하고 그냥 보는..

      삭제
  2. 감사합니다 ~ 령캣몬스터 본격 발동이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설마 갑자기 스케일이 일본 전토라고 나올 줄은 ㅋㅋ

      삭제
  3.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악랄한 개발트리아놈들 안 뽑고는 못 견디게끔 설계하는거에 천재임.
    이렇게 잘 만들었는데 센세라는 인간들이 이걸 안 뽑아? 라고 답정너 질문을 던짐.
    게다가 일섭은 가불기라 더더욱..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사료도 충분치 않은데 미치겠네요 ㅋㅋ
      체유카 뽑으려고 모아둔 건데 이걸 써야 해, 말아야 해..

      삭제
  5.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성능보고 판단하죠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체유카가 적폐라서 뽑아야는 하는데 과연 체루나가 어떻게 나올지..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