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개더링 8화 자막

第8話 『神の花嫁』
제8화 『신의 신부』


이번에 나온 새 캐릭터의 이름이 아이?
거기다 눈에 별까지?

으윽 머리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해골모양 눈동자 속성을 가진 로리에 별모양 눈동자 속성을 가진 금발 갸루 JK...
    이건 눈깔 싸움이 될 거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ㅎㅎ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눈이 특수능력이 있는 건 아니고 표식(?) 같은 거니까요 ㅎㅎㅎㅎ 이번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모르죠.
      아마테라스(!?)를 쓴다거나..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최애의 다크 나루토.. 눈깔 만화는 성공한다!

    답글삭제
    답글
    1. 갑자기 왜 눈깔붐이 온 것인지..ㅋㅋ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호러물, 공포물은 잘 안보는데...
    이건 중간중간 약간의 개그가 들어가서 인지 너무 무겁지도 않고 재밌게 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그래도 새벽에 하다 보니 살짝 그런 느낌이 들기도..

      삭제
  6. 확실히 눈이 개성을 들어내기 제일 좋은 부분인가 봅니다 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아이돌이 될 아이군요

    답글삭제
  8. 약간 PTSD오네요. 저쪽 아이돌애니 팬덤들이 나무위키에다가 눈알가지고 다크개더링이 표절이니 뭐니 헛소리하던데 연재시작은 다크 개더링이 먼저했었지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