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가 메니와 해고루가 야돗떼루요 4

자막하기 전에 블아(한섭) 잠깐 들어갔더니 전술대항전 순위 겁나 떨어짐.
근데 대전 결과를 보니까 너무나도 이상하더란 말이지..

내 학생은 모두 대미지를 4~5만에서 10만까지 준 반면
상대는 하루카 한 명만 대미지를 주고, 나머지는 1~2000 정도만 줌.
근데도 졌다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가는데 ㅋㅋㅋ

딱 봐도 핵으로 의심되는데
넥슨은 제발 관리 좀 합시다..

예전에 하던 넥슨겜은 아예 매크로랑 핵이 지배하길래
정나미 다 떨어져서 한동안(5년 정도?) 넥슨겜은 건드리지도 않았다구.

아무튼..
일단 올리기야 하겠는데 이것도 그렇게 되면 답 없음.

애당초 댓글이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라서
작업 직전까지도 계속 고민했음.

댓글

  1.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ㅎㅎ

    답글삭제
  2. 애니 올려서 장사하는 놈들 때문이라면 업로드를 하루 정도 딜레이를 두고 하시길 권하고 싶군요... 그놈들은 영상이 뜨고 약 12시간 안에 업로드를 하는데... 주인장 자막이 없으면 번역기 자막을 쓸겁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면 찾는 사람이 적어져서 오히려 하는 의미가 없죠..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전술대항전은 그냥 티켓 5장 다 쓰는거 자체가 귀찮음..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순위 막 변동되지 않는 이상 한두 개 쓰고 끝내네요ㅋㅋ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핵은 진짜 언제쯤 박멸될지..

    답글삭제
    답글
    1. 게임에서는 어떻게든 우위를 점하고 싶은 건지..
      항상 보면 이해가 안 감.

      삭제
  5. 3주전에 블아를 정리했습니다. 다 좋은데 시스템이 점차 복잡해지고 일퀘들이 숙제마냥 다가오더군요. 전술대항전도 무척이나 스트레스고.... 말씀하신 핵의심 사례도 보이구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타 게임들에 비하면 일퀘도 길어봐야 10분이라 저는 괜찮다고 보네요.
      당장에 원신 같은 것도 일퀘만 돌겠다면서 1시간 정도 하고 그러던데.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이것도 짤리면 제가 저번에 언급한대로 자막 제지가 덜한 다른 사이트에 가서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 생각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fc2도 생각 안 해보는 건 아닌데 너무 멀리 나간다는 느낌을 버릴 수가 없네요.
      일단 지켜봐야겠지만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아니 태그가 나 그 자막이오 라고 알려주네요 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태그 갖다 잡는 거면 제재의 형평성이 어긋남.
      막말로 감상문만 써놓고 태그 썼더니 제재당하는 꼴인 건데..

      삭제
  9. 다른 애니 자막을 본문으로 해서 같이 첨부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그리고 ㄹㅇ 염탐하는거라면 비밀댓글이 없는게 블로그포스트 단점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면 오히려 그 글까지 다 날아가지 않을까 싶음.

      삭제
  10. 4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Eiko는 정상인줄 알았는데...

    답글삭제
  15. 충분히 재미있는데 비주류라서 그런가... 안타깝네영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