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녀와 흑목사 3화 자막

第3話 『ローレンスの気がかり』
제3화 『로렌스의 마음에 걸리는 것』


오늘도 세실리아 님이 너무 귀엽다.

얼마 전에 한섭에 미카 나와서 그냥 돌려봤는데 너무 기쁨.

진짜 앞으로도 그럴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쌍미카가 나와서(100연 전에) 얻자마자 바로 4성 올림.

지금은 전무까지 다 강화시키고, 스킬도 다 올려놨더니
마치 미카 처음 뽑았던 6개월 전처럼 미카펀치 날리는 게 너무 재밌다.

후후 역시 블아는 이런 맛에 하는 거지!

2023.07.27 03:16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페스가챠는 천장치는 징크스가 있었는데 이번에 그걸 깨부숨.
    덕분에 돌도 아껴서 본계정에 최애 하야밍의 나기사 강제천장도 삽가능해졌고
    부계정은 청휘석이 얼마없었지만 뽑기에 성공해서 생명연장 성공.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나기사 뽑는 데에 써야겠네요.
      토키는 여유가 되면 뽑고, 아니면 나중에 뽑는 걸로..
      나기사가 그레고리오에서 인권캐릭이라 반드시 뽑아야 함.

      삭제
  6. 자막 감사드립니다 op 달달하네요ㅋㅋ

    답글삭제
  7. 진짜 귀여워 ㅋㅋㅋ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용하님 빡빡이님 제발 별명님 수나코 천장치게 해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수나코는 좀 고민이긴 함.
      되게 이쁘게 나오긴 했는데 첫 진동 공격 캐릭이라는 것도 그렇고, 지금 탄력장갑 몬스터나 보스 등이 없다는 게 치명적이라..
      차차 나와주겠지만 이게 뽑을 만한 캐릭일까 지금도 고민 중..

      삭제
  10. 전 미카 강제천장치고 천장확정까지 총 3장먹어서 바로 전3까지 달렸어요. 가챠 흥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그간 모아둔 엘리그마를 확 쏟아부었네요 ㅋㅋ
      일섭에서 이미 6개월 전에 미카를 뽑았던 선생 입장에선 미카는 강화시키는 값을 제대로 하는 학생이다보니.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분기 치유물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