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곰 곰 베어 펀치! 11화 자막

第11話 『クマさん、クマを脱ぐ』
제11화 『곰 씨, 곰을 벗다』


진짜 오래 기다렸다.
1기 때부터 유나의 드레스 차림 언제 나오나 기대했었는데 드디어 보게 되다니..

뭔가 너무 기쁘다.

2023.06.13 00:10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곰옷 아닌 유나라니...귀하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1주일 기다린 값을 하는군.. 최고야.

    답글삭제
  3. 사실상 2기를 기다린 이유가 드디어 나왔네요 3기나오면 교복도 보여줄듯

    답글삭제
  4.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드레스 입은 유나보고 엌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오~ 이쁘다 꾸미면 이렇게 이쁜데 왜 안 꾸미려고 하는지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육체 능력은 엄청 약해서 ㅋㅋ
      그래서 불안해서 곰 장비만큼은 사수하는 걸로 알고 있네요.

      삭제
  7.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역시나 곰 장비가 없으면 쪼렙이었군..... 즉 드레스 차림은 방어는 버리고 공격력에 몰빵한 상태넹...

    답글삭제
  9. 곰녀의 드레스 차림이 좋긴 하넹.... 본래 히키코모리 출신이라 낮가림이 심한데... 힘들어 하는 모습이 보기 좋군.....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그동안의 스토리는 귀하디 귀한 유나 드레스를 보기 위한 전초작업이었을 뿐이었다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와 머야 유나 겁나 예쁘넹 ㅋㅋ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답글
    1. 이걸 보기 위해 열심히 작업한 거였습니다..

      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아마 이작품 보고 계셨던분들이 다들 기다렸던 장면이 아닐지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원작 모르는 저조차도 기다릴 정도니 어련하겠나요 ㅋㅋ
      진짜 한을 푼 것 같아 기쁩니다 ㅠㅠ

      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유나 드레스 볼려고 기다림 보람이 있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러고만 다니면 유나가 남캐들은 죄다 후려잡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

      삭제
  19. 3기가 나오면 수영복 차림의 유나를 볼수 있을까 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