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곰 곰 베어 펀치! 9화 자막

第9話 『クマさん、貴族を知る』
제9화 『곰 씨, 귀족을 알다』


진짜로 곰이네 ㅋㅋㅋ

으아.. 어젠가 뭐 떠서 봤더니 카게지츠 2기 4분기에 한다면서요?
방패 용사도 4분기에 한다던데..

설마 또 4분기에 다작 파티가 열리는 건 아니겠지?

에이 설마..

2023.05.30 00:15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후속작의 황제...

    답글삭제
    답글
    1. 이건 후속작이라기보다 그냥 타이밍이 안 좋은 듯..
      하필 같은 분기에 겹쳐대네 ㅋㅋ

      삭제
  2. 다작왕 별명없음님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불곰이 되는 길을 선택한 유나 ㅋㅋㅋㅋ 4분기에 후속작 풍년인가 보네

    답글삭제
    답글
    1. 시간만 겹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근데 카게지츠도, 방패 용사도 똑같이 수요일에 했던 전적이 있어서 좀 불안..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일단 4분기면 하시던거는 카케지츠 방패용사 전생슬 코리우스의꿈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소설을 빨리 뺄 것이지, 왜 자꾸 오리지널을 애니화하는 거지..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9화 자막 감사합니다^^*
    와 4분기 몰입도 좋고 제 취향저격 작품 풍년이라 좋긴 한데,
    마냥 좋아할 수 없는 이유 별명따위님 자막하셨던 작품이 많네요;; 다 하시기엔 힘드실듯.... 그야말로 자막 지옥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제발 시간만 안 겹치길 바라고 있습니다.
      시간 겹치면 너무 힘들어서..

      삭제
  9.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역시 다작 예지 능력은 대단하세요.
    올해 작품들은 근데 함정카드가 대부분이라 엥간함 다작이 많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10월에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되도록 시간만 안 겹쳤으면 좋겠네요.
      카게지츠도 방어력 애니랑 시간이 좀 겹쳐서 그거 때문에 고생했는데..

      삭제
  11. 어떻게 보면 원래 저게 정상인 옷이죠...?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명불허전 별명따위님....

    답글삭제
  13. 아앗....짤 뭐지..?!! 얼른 보고싶네요 ㅋㅋㅋ
    유나가 흑곰도 백곰도 아닌...불곰이라니

    감사히 보겠습니다 ^^b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별사장님이 이야기 하셔서 그대로 이루어질 것 같아요 ㅠㅠ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