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곰 곰 베어 펀치! 8화 자막

第8話 『クマさん、紅茶を学ぶ』
제8화 『곰 씨, 홍차를 배우다』

뭔가 2기 들어서 유나의 이 표정 되게 많이 나오는 것 같음.

지난 주에 블아 온리전 있었다고 들었는데 나도 가볼걸 그랬나.
재미있었다던데.
어차피 예매도 순삭됐다고 하니 가려고 해도 못 갔겠지?

2주년에 또 한다면 도전해본다.

2023.05.23 00:15 - 수정

댓글

  1. 매번 잘보고있습니다. 엄청난 자막속도에 놀랍고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정말 이번시즌 'ㅅ' 이표정 많이 나오는거같아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1화부터 거의 고정적으로 나오는 것 같기도..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가보고 싶긴한데 붓싼에서 가자니 너무 멀기도 하고..
    집에 있는게 편하고 좋기도 하고..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한 번쯤은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단 말이죠.
      저는 2주년에 한다고 하면 꼭 가보려고요.
      물론 예매에 성공했다면 하는 얘기지만..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다음 블아 온리전 참여 하신다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잘 즐기고 왔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역시 재미있었나 보군요.
      이번에는 좀 망설이다가 못 갔는데 다음에 꼭 가야겠다..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감사합니다~ 유나의 저 표정 너무 귀엽습니다
    그날 오전에 일정있어서 오후2시쯤에 온리전 도착했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플엑이랑은 다르게 회장내에 의자가 전혀 없다던지 몇몇 개선되야할 점은 있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의자를 없애는 것으로 오히려 발길을 더 순환시키려는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니려나요?
      거기 볼 게 많다고 들어서 한 곳에만 있기는 아깝기도 하니.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8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서울 너무 멀어욧 ㅜㅜ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저 표정이 유나의 트레이드마크네요 ㅋㅋ

    답글삭제
  12. 8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2기 들어서 이 표정 자주나오는거 ㄹㅇ공감 ㅋㅋㅋ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