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곰 곰 베어 펀치! 7화 자막

第7話 『クマさん、叱られる』
제7화 『곰 씨, 혼나다』


나도 케이크는 좋아하는데 맛있겠다..

월요일이라서 마침 네이버한테 답이 왔는데 이중잣대 너무 웃김.
네이버에 위반되는 행위라 못 풀어주겠댄다.

위반되는 행위라길래 다른 블로그들은 어떻느냐 이래보니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예 답변을 회피함.

저번부터 네이버 때문에 기분 더럽게 잡친다.
시발 것들.

2023.05.16 00:29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저런 킹받게 만드는 얄미운 답변을 발송한 녀석은 월급 감봉 당했으면 좋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웃긴 게, "네이버에서는 게시글 제한에 대해서 회원 간의 차별 없이 동일한 기준을 가지고 형평성 있는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라고 하네요 ㅋㅋ
      저만 조지는 게 형평성 있는 건가 봐요 ㅋㅋㅋ
      심지어 이미 블로그는 제한이 되어 있는데도 글 또 삭제됨 ㅋㅋㅋㅋㅋㅋ
      무슨 확킬 따는 것도 아니고 티배깅 뭐야..

      삭제
  2.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매번 같은 답변... 네이버 짜증..!!

    답글삭제
    답글
    1. 네이버는 블로그 사용 안 할 거면 참 좋은데
      그놈의 블로그가 문제입니다.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by FRG뉴레즌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감사합니다
    7ㅔ이버는 그냥.. 어후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어느 기업들이 이건 다 그렇죠 뭐...

    답글삭제
    답글
    1. 이래서 어느 정도 커지면 안 되는데 말이죠..

      삭제
  10.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7화 자막 감사합니다^^*
    네이버 규모가 커질수록 사용자보단 지들 위주로 판단하네요. 이중잣대는 모순아닌가...

    답글삭제
    답글
    1. 답변이 또 왔는데, 한다는 말이 "형평성 있게" 한다네요.
      사람 한 명만 조지는 게 형평성에 맞는 건가..

      삭제
  12.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3. 어휴 네이버... 덩치만 커지는 양아치덜... 아휴....

    감사히 보겠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와 답변 클라스가... 지리네요... 네이버 그냥 망했으면...

    답글삭제
  15. 게이바가 그렇죠뭐...

    답글삭제
  16. 저도 옛날에 네이버 많이 썼는데 요즘은 쇼핑말곤 그닥 쓸데가 없군요 그래서 메인 도메인도 다 구글로 돌렸죠 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