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12화 자막(完)

第12羽 『その一歩は君を見ているから踏み出せる』
제12깃 『그 첫 걸음은 널 보고 있어서 내딛을 수 있어』



기다린 건 몇 년인데 벌써 끝났네요..

3달 동안 정말 치유받았다..
왠지 더 있을 거 같은데, 극장판으로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2020.12.26 23:51 - 수정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12.smi

통합 자막 :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zip

댓글

  1. 감사합니다. 또 극장판이라도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이전 극장판은 너무 짧고 내용이 부실했음ㅜ
    1시간밖에 안되서 돈아깝다라는 생각이 들정도,,

    답글삭제
    답글
    1. 왠지 뒷내용을 더 암시하는 게 몇 개 있었으니까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제발 나와라..

      삭제
  2.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제 난민들은 어디서 힐링을..
    다음 분기 난민캠프 첫방까지는 거의 2주 가까이 남았는데..
    나도 커피 타와서 막방 봐야겠다.
    완결까지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래 기다렸는데 참 금방 가네요..
      너무 슬프다..

      삭제
  4. 좋은 자막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언젠가 4기가 나오길...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기원합니다..
      다시 뿅뿅하고 싶습니다..

      삭제
  6. 감사합니다 2기에서 3기 오는데 5년이 걸렸는데 고작 3개월 방영 ㅠ.ㅠ 새로운 극장판이랑 4기 나오면 좋겠다 다음 분기 대피소는 유루캠이 논논비요리인가

    답글삭제
    답글
    1. 3개월이 이렇게나 빠른 줄은 새삼 느끼네요 ㅋㅋㅠㅠ

      삭제
  7. ㅠㅠㅠㅠㅠㅠㅠ JK편으로 또 나오면 좋겠네요ㅠㅠㅠㅠ
    4기!!!!!!!!!!!

    답글삭제
    답글
    1. 제발 얼른 나오길 간절히 바라고 있네요..

      삭제
  8.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힐링 많이 했습니다

    답글삭제
  9. 수고하셨습니다! 아직 추가 신캐들 안나왔으니 4기도 충분히 기대하고있네요. 과연 신캐들 목소리는 누구일지...언제나올지.. 기대됩니다 :3

    답글삭제
    답글
    1. 4기가 나올 분량이 충분히 됐을 때 나오긴 할 텐데..
      이번 애니 내용에서 뭔가 희한한 떡밥을 던지기도 했고, 극장판으로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삭제
  10.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 센파이~!!
    이제 4기 존버해야겠네요~!!

    답글삭제
  11. 고생하셨습니다! 안대 이제 끝이라니 13화가 끝이라고 해주세요 난민들은 어디로 가야합니까 우어엉

    답글삭제
    답글
    1. ㅠㅠ
      극장판이나 OVA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바로 4기 발표 나왔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진짜 그러길 바라고는 있는데..ㅠ

      삭제
  13. 감사히 받아갑니다.
    정말 이 작품은 안 끝날 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왠지 뒷내용 보니 여행을 간다거나 할 거 같은데, 극장판으로 나왔다가 바로 4기 나왔으면 좋겠네요..

      삭제
  14. 2기에 모카가 놀러왔을 편에 제일 재미있었다... 뭐든지 완벽하게 하는 언니한테 맡겨주세요... 근데 3기에서 알게된 건 사실은 노력가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모카는 완벽캐릭인 줄 알았더니 실은 저런 캐릭이었다 이래서 좀 놀랐었네요.

      삭제
  15.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아.... 최고의 치유물 주문토끼가 또 이렇게 가네요... ㅠ 4기가 나올진 모르겠는데 뭐든 좋으니 더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그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4기... 부디 얼른 나오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한번에 몰아보게되서 이제야 글을 남깁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드립니다. 주문토끼 이번에 처음 알게되서 1기부터 정주행 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