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10화 자막

第10羽 『ハートがいっぱいの救援要請』
제10깃 『하트 한가득 구원요청』



이 눈빛에는 저항할 수가 없다..

근데 제목이 좀 다르네요.
애니에선 応援(응원)인데 공홈이나 지난 예고에선 救援(구원)..

2020.12.12 23:53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말그대로 뿅가죽는다.

    답글삭제
    답글
    1. 치노가 저런 식으로 부탁하면 말 그대로 거부를 못할 듯..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저 눈빛으로 부탁광선을 발사하면 뭐든지 들어줘야죠.

    답글삭제
    답글
    1. 그 뭐였지.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하는 그 애니.
      우리 치노를 위해서라면 뭐든 해줄 수 있.. 읍읍.

      삭제
  3. 고우사도 얼마 안 남았네요...내년 1분기에 많은 띵작들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솔직히 올해는 많이 실망했음.... 국산웨툰원작 작품들도 생각보다 유치했고...

    답글삭제
    답글
    1. 다다음 주로 끝이 다가왔네요..
      몇 년을 기다렸는데 끝나는 건 금방..ㅠㅠ
      다음 분기는 뭘 할지 아직도 고민이네요.

      삭제
  4. 감사합니다 저 눈빛이면 거절 못 하지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손에는 카드를 들고 뭐든지 사줄 거 같단 말이죠..ㅋ

      삭제
    2. 5:36 부분 오타있습니다 안나→만나

      삭제
  5. 난민에겐 응원이자 구원...

    답글삭제
  6. 답글
    1. 역시 치노가 저런 어리광 부리는 모습에선 어쩔 수 없이 귀엽네요 ㅎ

      삭제
  7.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 센파이~!!
    치노쨩...♡

    답글삭제
  8. 저건 못참죠 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9화 자막이랑 같이 감사히 받아갑니다.
    그러고 보면 은근 애니에서도 오타 같은 거 자주 보이는 거 같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