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5화 자막

第5羽 『彼女は熱き旋風 彼女は気ままなそよ風』
제5깃 『그녀는 뜨거운 선풍 그녀는 자유로운 산들바람』


주말답게 오늘은 자고, 게임하고..
진짜 그것밖에 없네.
잔 게 대부분인 건 안 비밀.

2020.11.07 23:40 - 수정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05.smi

댓글

  1. 주말은 한주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날이라 수면을 중요하지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주말도 좋지만 그 말고도 휴일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12월까지 하나도 없다는 게 참..ㅠ

      삭제
  2.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 센파이~!!
    저도 주말답게 애니 보고
    게임하는 것밖에 없는...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좀 다른 취미도 시도해 보곤 싶은데 진입장벽이 여간 어려운 것도 아니라서 ㄷ;

      삭제
  3. 감사합니다 전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지금 왔기때문에 빨리 주문로리 본 다음 뜨끈한 전기장판에 누워서 v튜버 라이브 보려고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버튜버 보려 했더니 작업 시간하고 겹쳐버려서 ㅋㅋ
      그런데 왠지 본 것 같기도 한데..
      안 그래도 R.U.M이라는 분이 있길래 혹시나~ 싶으면서 보고 있었네요 ㅋ

      삭제
    2. ㅋㅋㅋㅋ 전 .이 안 들어간답니다 ㅎㅎ

      삭제
    3. 참고로 전 채팅을 안 치고 봐요 ㅎㅎ

      삭제
  4. 매주 삶의 힘을 얻게해주는 코코로뿅뿅 넘호조아효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매주 볼 때마다 햄볶해지네요 ㅎ

      삭제
  5. 감사히 받아갑니다.
    그런데 무슨 일 있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네이버에서 갑자기 고치우사만 다 짤라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이쪽으로 다 옮겼네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자는게 최고죠 ㅎㅎ 저도 잠좀 푹 자고 싶은데 집안일 돕다보니 별로 못잤네요...

    답글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