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2기 4화 자막

第4話 『時に天才は限定された[x]において奮闘する』
제4화 『때때로 천재는 한정된 [ X ]에 분투한다』


빨리 올려보려고는 했는데 꽤나 폭격맞은 기분.
A파트에선 고전문학, B파트에선 영어.

고전문학은 대체 저걸 어떻게 번역해야 매끄럽게 되려나 몇 분을 고민하고
영어는 루비로 다 달아보려다가 끝에선 뭐라는지 들리지도 않고..
엔딩 후에 나오는 건 너무 빨라서 포기.

영어는 이미 예전에 포기했는데 영어라는 폭격을 해올 줄이야..

2019.10.27 03:48 - 수정
2019.10.31 - OP가사 수정
2019.11.10 - ED가사 수정

댓글

  1. 이번 자막은 고생이 많으셨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도 역시 괴롭히려고 등장했군요. 영어...

    답글삭제
  3.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ㅎㅎ
    아, 마지막에 강아지 영어 대화
    마지막 부분은 알아들었는데 앞부분은 못 알아들어서.. 너무 궁금해서 일본 사이트에서 찾아봤는데
    대충 강아지가 인간이 문법과 발음 둘 다 실수를 많이 해서 실수를 지적하고 싶었다고 말하고
    큰 강아지가 "그랬니?" 그리고 작은 강아지가"진짜 끔찍했어요" 라고 말한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마지막 부분만 알아들었죠 ㅋㅋㅋ
      강아지인데 사람보다 더 잘하는 거 같아서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는 흠.. 저도 한번 상세히 찾아보고 하던지 해야겠네요.
      영어자막릴 전문 사이트에서도 손절할 정도라서..

      삭제
  5. 외국인 성우가 외국인이 아니야...?

    답글삭제
  6. 영어.... 저도 진즉에 포기한 학문이죠... 일본어만 알아서는 번역하기도 힘들때도 있으니.... 참 고생 많으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 그래도 일알못인데 영어까지 하라고 하니 그냥 죽을 맛..

      삭제
  7. 감사합니다 저도 초딩 때 수학이랑 영어를 동시에 놓았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나마 이과 출신이라서 수학 관련한 게 나오면 금방 찾아 쓰는데 영어는..ㅋㅋㅠㅠ

      삭제
  8. 앞 뒤로 ... ㄷㄷ
    고생하셨어요 ㄷㄷ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1. 우와 왜이렇게 이쁘냐...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왠지 점점 볼수록 '우리는 공부를 못해!' 라는 제목이, 시청자에게서 나오는 말인 것 같은데...

    답글삭제
  13. 영어는........학생일때도...직장인이 되서도 난제인듯;;;..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아니 진히로인 키리스 샘 왜 안나와!!!!!!!!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