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 오리온의 화살 - 자막


오늘 나올 줄은 전혀 몰랐는데 올라와 있네요.

이런.. 덕분에 한나절을 만드는 데에 투자해버렸네.

사실 이건 보러 가려고 했는데 집 근처에서 개봉을 안 해서.. -_-;
왜 이렇게 상영관이 적은 거야.

2기 직전에 기억 좀 떠올리는 차원에서 작업하긴 했는데
역시 떠오르는 게 별로 없음..

2019.07.01 01:03 - 수정
2019.08.07 - 블루레이 영상 추가

던마치 오리온의 화살.zip

댓글

  1. 전 저거 보려고 버스타고 창원까지 가서 봤죠... 물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2기 시작 전 입가심 한다는 심정으로 본 지라...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차마 그럴 생각까진 못하겠더군요.
      수도권이더라도 ㄷ;

      삭제
  2. 오..극장판이 나왔었네요 ㅋㅋ2기생각만해서 극장판은 잊어버리고있었던.. ㅋㅋ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오오 ㅇㅁㅇ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올라와 있는지도 몰랐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근데 앞에 성우분 나오고 영상 나오는 자막도 있을까요?

    답글삭제
  7. 극장판 내용 몇권전 내용인가요? 혹시 아시는분들

    답글삭제
    답글
    1. 레벨 2인걸 봐서는 아폴론 파밀리아하고 전투 전이니까 1기랑 2기 사이인 것 같네요

      삭제
  8. yeh~~~~~횡재한기분!!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0. 즐겁게 볼게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잘봤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별로 중요하진 않지만 자막에 오류가 있어서 말씀드리러 왔습니다. 아스피는 류를 류가 아니라 리온이라고 부르는데 '류'라고 오역이 났네요.

    답글삭제
  13. 감사합니다 사랑을 담아 핥아드리겠습니다

    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사랑을 담아 핥아드리겠습니다

    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감사히 받아갑니다.
    최근 2기 보기 시작하면서 겨우 볼 생각이 들었네요.
    최근 극장가 소식을 그다지 신경 못 쓰고 있었다 보니 개봉한 줄도 몰랐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