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자막


수요일에 올라온 걸 틈틈이 시간을 내서 겨우 만들었네요.
이제야 밀린 거 다 끝냈다..

극장판을 간만에 작업하는 거라서 좀 힘도 들었고..

언제 다시 봐도 참 마음에 드는 작품인 거 같네요.

1기부터 지금까지 쭉 보아온, 정말 몇 안 되는 작품.

지금 있는 영상은 중국어 자막이 입혀져서
나중에 없는 거 있으면 그걸로 다시 확인해보고
싱크가 틀리면 맞춰야겠네요.

후.. 이렇게 주말이 날아갔다.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ass

폰트 :
fonts.zip

댓글

  1. 우와 제일 좋아하는 애니가 나왔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애니중 하나인데...잔잔하니 여운이 남는 애니네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나츠메 우인장 극장판 자막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크으 ~
    나츠메!!
    극장판 나왔으니 다음 시즌 또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흠흠. 중국어 자막만 없으면 딱 좋을텐데 ㅋㅋ

      삭제
  6. 와..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답글삭제
  7. 이 감성 너무 좋아...!

    답글삭제
  8. 이 작품도 작업하셨을 줄이야!!
    정말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너무나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11. 자막 제작과 공유! 정말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ㅜㅜ

    답글삭제
  13. 자막 만드시느라 고생많으셨을텐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 자막이 없어서 가족들이랑 같이 못보고있었는데 덕분에 잘 보곘습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고맙습니다 덕분에 재미있게 볼 수 있겠네요.

    답글삭제
  17.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