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OVA 자막


끝나고 한 2달 정도 만에 보는 거 같네요.

이걸로 끝내지 말고 그냥.. 2기로 협상 봅시다.
치유받고 싶다구우..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OVA.smi

댓글

  1. 감사합니다 평도 괜찮은 것 같으니 2기를 내놔라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너무 치유계 애니가 절실하네요..ㅜㅜ

      삭제
  2. 드디어 천사가 내려왔다...
    내일 치유받는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근데 중요한 건 지금도 릴은 없다는 거..

      삭제
  3. 감사합니다~ 확실히 2기가 필요하네요 ㅠㅜ

    답글삭제
    답글
    1. 연재 많이 돼서 언젠가 나오길 바라고 싶네요..
      뭐, 그때까지 할지는 모르겠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애니는 당장 보기 힘들지만 까먹기 전에 자막은 감사히 받아갑니다.
    그나저나 이 작품은 미방영화?가 굉장히 빨리 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듣기로는 블루레이에 동봉된 내용이라고는 하던데..
      5월 24일날 발매된다고 했는데, 찾아보니 23일날 뜨더라구요 ㄷ;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그런데 ohys 에는 안올라와있는데 어디에 올라와있는거죠?

    답글삭제
  8. 아아아 최고야...

    답글삭제
  9. 1여서12화 bd자막 대기중입니뎌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갓천사들...

    답글삭제
  11. 이런 일상물 같은 쿄애니는 2기 잘 안하는걸로 생각이 듭니다 이번 애니 잘치유하고 히토리봇치 보러갑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