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9화 자막

第9話 『私が寝るまでいてくださいね』
제9화 『제가 잠들 때까지 있어주세요』


미야코의 마음. 이해합니다.

2019.03.05 23:52 - 수정

댓글

  1. 언제나 감사합니다 _ _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저건 정당방위 입니다.

    답글삭제
  3. 꺄앗!!! 글썽글썽 하나쨩 카와이이이

    답글삭제
    답글
    1. 미야코가 열망하는 이유를 알 거 같기도 하네요.

      삭제
  4. 히나타 남친 포스 무엇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히나타x노아가 완벽히 성립하게 되는데..

      삭제
  5. 감사히 받아갑니다. 히나타 이케멘..

    답글삭제
    답글
    1. 히나타가 남자였다면 노아는 완전히 함락당했을 수도..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호러에 약한 하나짱은 놀래켜줘야 제맛이죠!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학교생활 하면서 애니 보기가 너무 힘드네요.

    답글삭제
  9.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0. 안녕하세요! 별명님.
    별명님 자막 덕에 애니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뜬금 없는 질문 하나 드려볼까 하는데요..
    다음 분기에 "도우미 여우 센코 씨" 라는 애니가 있는데
    혹시 자막을 만들어 보실 의향은 없으신지...
    와타텐 자막 받아가면서 뜬금 없는 질문드립니다.
    질문이 만약 실례가 됐다면 사과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듣도보도 못한 건 관심없어서 안 해요.

      삭제
  11. 모토야스로 버릴 뻔한 눈
    하나 쨔응 보고 살렸습니다.

    답글삭제
  12. 이제야 하는 법 알았네요ㅜ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