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2화 자막(完)

第12話 『花火の音は聞こえない』後編 『かぐや様は避けたくない』
제12화 『불꽃놀이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후편 『카구야 님은 피하고 싶지 않아』


원작 꼭 보세요.
제가 봤던 것중에 정말 얼마 안 되는 꿀잼 만화였다고 느꼈던 작품이네요.

아아, 2기 나왔으면 좋겠다..

2019.03.31 01:43 - 수정
2019.04.01 22:42 - 수정


통합 자막 :

폰트 :

댓글

  1. ㅠㅜ 벌써 끝나버렸네요.. 2기 정말 나오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게 가능성이 있는 게, 만화로 치면 현재 130화 정도까지 나왔는데
      애니화된 건 36화까지라서..
      잘만 팔린다면 나올 거 같기도 하네요.

      삭제
  2. 1기가 벌써 끝나네요 ㅠㅠ.
    이번분기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애니였어요.
    2기도 꼭 나오길바라고
    이번분기도 수고많으셨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작년에 도쿄 구울 작업하면서 간간이 나오는 중간 광고에서부터 주목하곤 있었죠.
      뭔가 이 작품은 재밌을 거 같다 싶었더니 적중..

      삭제
    2. BD도 잘팔려야하는데 말이죠..
      저도 예약은했습니다만..ㅠ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2기는 반드시 나와야 합니다. 제작위원회에서 열일을 하길 바라며..
    원작도 봐야겠네요. 관심이 매우 높아졌어요.
    3개월간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알아보니 BD/DVD 초동 판매량이 5등분이나 여타 인기 애니보다도 떨어진다고..
      음.. 슬프네요.

      삭제
  4. 지금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2기 꼭 나왔으면 하는 바람에 블루레이까지 샀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아, 사셨군요.
      저는 돈만 충분하다면 웬만한 애니는 BD로 다 구매해서 소장하고 싶은뎁..
      그놈의 돈이 참 문제네요.

      삭제
  5.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7. 오호 ㅎㅁㅎ
    정말 2기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판매량 흥행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러브코미디에서 이만한 수작은 또 없겠다 싶어서.

      삭제
  8. 감사히 받아갑니다.
    뭐랄지 폭풍같은 애니였네요. 니코동에서도 관련 영상들이 상위권 차지하고
    작품내외적으로 정말 재밌었던 작품이었어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솔직히 3화의 치카엔딩이 그렇게나 흥행할 줄은 몰랐었네요.
      원작도 꽤나 훅훅 지나가서 어느 정도의 전개성은 예상했었는데 말이죠.

      삭제
  9.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BD도 잘팔릴것 같은 애니... 2기 무족권 나와야합니당..

    자막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사실 그다지 팔리진 않았다네요.
      안타깝게도..

      삭제
  11. 감사합니다 제발 2기 나와줬으면 쓸데없이 실사판 영화나 개봉하지 말고 2기를 내놓아라

    답글삭제
    답글
    1. 실사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런 것들을 도전하고 망하는지 전혀 이해가 안 간다죠 ㅋㅋ

      삭제
  12. 이 애니는 진짜 만화책 완결까지 애니로 나왔으면함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한창 하고는 있는데 학원물인 이상 곧 완결이 나지 않을까 싶어요.

      삭제
  13. 그간 고생많으셨습니다.

    당신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4. 아... 결국 이것도 끝나고 말았군요.... 전 분기였던 2018년 4분기에 봤던 좀랜사가 빠져서 살다가 방영종영후 온 우울함을 달래기위해 1분기 작품을 봤는데.... 딱히 눈에띄게 재밌는건 못찾아서 좀 실망했었는데... 인터넷좀 보다가 이작품이 재밌다는 말을 봐서 찾아봤는데 저는 첨에 이작품이 전에 나왔던 작품의 2기인가 뭔가 했네요... 만화책이나 소설이나 잘 읽는편은 아니라 그런쪽으론 잘몰라서 ㅎ 아무튼 그래서 보게된 카구야님... 1화 재생하자마자 진짜 빵터졌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론 1분기 탑이였던거 같네요 2기가 꼭 나와줬음 좋겠네요
    위에 댓글보니 BD/DVD판매량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닌거 같던데... 저도 구매해야하나 고민해봐야겠네요 ㅎ
    3개월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만화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이렇게까지 평가하는 작품은 없는 거 같네요.
      정말 수작..

      삭제
  15. 1/4분기동안 제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별명따위님!

    답글삭제
  16. 3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자주 놀러올게여

    답글삭제
  17. 이제 꽁냥꽁냥대는 모습들을 볼 수 없다니ㅠㅜ...마지막까지 수고하셨구요..덕분에 보는내내 재밌게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18. 이번 분기 애니 중 최고였는데 판매량이... 이러니 아이돌물만 만들지

    답글삭제
  19. 남자인데도 회장한테 한번, 쓸데없이 멋진 운전사한테 또 한 번, 제목의 의미가 바뀌는 부분에서 다시 한 번 치이는 갓에피소드ㅠㅠㅠㅠ

    답글삭제
  20. 2분 4초에 "창문 안쪽이 아닌" 이 "창문 바깥이 아닌"으로 되어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말씀하신 "창문 안쪽"이 직역상 맞기는 하나 정확히는 "창문을 통해 바라보는 불꽃"을 가리켜 하는 말이기 때문에
      "창문 너머로만"이라고 더욱 완곡하게 바꿨습니다.

      삭제
  21.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