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1화 자막

第11話 『早坂愛は浸かりたい』 『藤原千花は超食べたい』 『白銀御行は出会いたい』 『花火の音は聞こえない』前編
제11화 『하야사카는 담그고 싶어』 『후지와라 치카는 엄청 먹고 싶어』 『시로가네 미유키는 만나고 싶어』 『불꽃놀이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전편


만화로는 그렇게 많이 나가지 않네요.
음.. 2기로 만든다면야 좋겠지만 그러려나..

2019.03.24 01:49 - 수정
2019.03.24 23:04 - 제보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2기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그것보다 하야사카를 계속 바스타올만 두르고 있게 하려면 트위터를 하면 되는거죠?

    답글삭제
    답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음... 천재시군요...
      같ㅇ.. 뭐래.
      댓글에까지 오타가 나서 수정..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추신. 글 내용에 12화라고 오타가 있네요 빠르게 만들어주셔서 그랬나 보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아, 그러네요.
      근데 평소도 자주 이래요.
      그래서 웹스크립팅 짤 때에는 하루 종일 체크하네요.
      완성됐다 싶은 상황에 다시 보면 어딘가에서 오류가 일어나서 ㄷ;

      삭제
  3. 소아온이 돈 많이 가져와줘서 그 기세로 이것도 2기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애니 홍보 라디오도 꽤나 재밌어서 계속 보고싶고 말이죠 ㅋㅋ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원작 만화로도 아직 35화 정도밖에 나가지 않았으니 나올 가능성은 없진 않은 거 같아요.
      학생회 결산에 선거 등등..
      아직 나올 건 많으니까요.

      삭제
  4. 2기가 꼭 나와줬으면 좋겠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제발 2기 나와줬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얼른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근데 이런 쪽의 애니들은 2기 소식이 좀처럼 어렵다는 게 현실..ㅠㅠ

      삭제
    2. 그렇긴 하죠 그래도 2기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삭제
  6. 불꽃놀이편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인데 여기에서 끝나나보네요.
    예고에서부터 꽤 신경쓴 것 같아 엄청 기대되어서 끝나고 나면 후유증 오질듯 ㅋㅋㅋ
    이번 분기는 카구야하고 미야코 보는 재미로 애니 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잠시 미뤄뒀었으니 다시 보려고 하네요.
      카구야 70화까지 보고 잠시 스탑해가지고.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하야사카 서비스씬이 좋았습니다...쿨럭....
    근데 라면전을 보니... 사부로 관리직 말인데요
    어쩐지 슈사쿠를 좀 닮아서 깜놀..(제 생각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애니에 와서 하야사카가 제일 떡상한 느낌인데 많이 안 나와서 아쉽긴 했죠.

      삭제
  8. 감사합니다~

    bd도 요즘 잘안팔리는 시대에 비하면 잘팔린거 같은데 2기 기대해도 되는 부분?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뒷내용이 많긴 해서 기대해볼 만도 해요.
      아직 3~40화 정도 내용에 불과하니까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히 받아갑니다
    드디어 이것도 끝나가는군요...

    답글삭제
  11. 2기소식 기다립니다..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하다못해 떡밥이라도..

      근데 솔직히 이번 내용이 어쩌면 떡밥일지도 몰라요.
      12화에서 나오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 11화에서 연기됐던 예정을
      그 후에 다시 잡아서 하러 가니까요.

      삭제
  12. 매번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분기에 재밌게 보고있는 것중 하나인데 일찍끝나는거같아 아쉽네요...

    답글삭제
  13. 매번 자막 만들어주셔서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면 에피에서 바리카타멘 은 일반적으로 살짝 단단이 아니라, 가장 덜익힌, 거의 안익힌 면을 뜻하긴 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언제 받으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건 이미 새벽 수정 작업에서 수정했어요.
      더구나 이쪽(요리 전반)은 제가 잘 몰라서 인터넷 참고했구요.

      삭제
  14. 매번 자막 감사합니다.
    16:22 모든 회장님을 -> 모든 예정을
    오타 있으신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음, 희한한 걸 틀렸네요.
      제보 감사합니다.

      삭제
  15. 덕분에 훌륭한 퀄리티의 자막들 잘받아갑니다~ 복받으시길 ^^

    답글삭제
  16. 제가 보시는건 다 님이 자막 해주시네요 항상 고맙고 잘 받고 갑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생각보다 내용 진행이 많이 안 됐네요.ㅎㅎ
    이렇게 잘 만들어진거 보면 2기도 금방 만들어지겠죠?ㅎㅎ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9. 1화부터 11화까지 잘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