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11화 자막

第11話 『つまりお姉さんのせいです』
제11화 『그러니까 언니 때문이에요』


미야코 진짜 매번 포텐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3.20 00:05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왠지 모르게 저 장면을 짤로 쓰실 것 같았는데 역시나ㅋㅋㅋ
    영화감독님인줄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컷, 컷! 거기선 좀 더 이렇게 가야지!"라고 할 거 같은 느낌..

      삭제
  2. 항상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밋게 볼꼐요 ㅎㅎ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미야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주위 사람이 가르쳐준 그대로 한 포즈가 저모냥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처음엔 진짜 하나쨩 보려고 애니봤다가 갈수록 먀언니의 매력에 빠져드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처음에 히나타가 참 귀엽다 싶었는데
      어째 보고 있자니 미야코가 또 그렇게 귀엽더군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
    짤 임펙트가 너무쌔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싸움 잘 할 것 같은 먀네...ㄷㄷ

    답글삭제
  8. 로리콘 제조기인줄 알았더니 마츠모토 제조기 ㅋㅋㅋ

    답글삭제
  9. 보지도 않았는데 잼있겠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10. 먀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잡혀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뭐죠..저 건방진 태도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잘 보겠습니다.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3. 감사히 받아갑니다.
    다들 미야코 보려고 본다나...

    답글삭제
  14. 뭐지 저 귀여운 생물체는?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아, 9분 40초쯤에 別にやりたいわけじゃないですが 이 부분 자막 "딱히 하고싶지 않은 건 아니지만"가 아니라 "딱히 하고 싶은 건 아니지만" 인 것 같아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