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10화 자막

第10話 『それぞれの死闘』
제10화 『각자의 사투』


역시 군대 관련 애니는 나와는 안 맞아..
내용은 적은데 오래 걸린다규..

근데 페이페이는 언제 등장시키려고 하는 거지.
오프닝에서만 나오게 만들고 애니에선 안 나오는 건가..?
다다음 주면 이제 이것도 끝나는데..

댓글

  1. 자막개꿀이에얌~! 자고일어나면 항상 올라와있어얌~!! 항상감사해얌!~~! 라우페이페이는 원작에선 머리스타일이랑 몸매 싹바꾸고 기존이랑 완전 다른모습으로 나온다던데 애니에선 나올생각도없으면서 캐릭터 등장시킨걸까여;;; 2화남았는데ㅣ;ㅣ

    답글삭제
    답글
    1. 마지막에 잠깐 등장시키려고 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삭제
  2. 페이페이는 물론이고 마법소녀 더늘어나는 구간이꿀잼인데 2기나왔으면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이런 애니가 2기가 나올 확률이 있을지가..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프랑스, 러시아, 군대 기피대상 메모..

    답글삭제
  4. 걸리 에어포스에선 그렇게까지 많이 안 나와서 다행이라 생각 중...
    하이후리보단 쉬운데 그렇다고 해도 쉬운 편인 작품은 아닌...

    답글삭제
    답글
    1. 하이후리는 지금 한다고 해도 손댈 작품이 아닌 거 같음.
      군대 같은 곳에 특히 약해서.

      삭제
  5. 감사합니다 페이페이는 오프닝에서만 나오고 본편에는 안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원작에서도 라우는 나하주둔지 전투에선 안나옵니다 그뒤에 우크라이나VS러시아 즈메이작전에서 나오죠. 애니완결은 나하주둔지 전투~ 치사토 편입까지만 다뤄질거같네요.. 2기가 나올려면 만화책이 14권까진 나와야되서..

      삭제
    2. 지금 이게 5권인데, 그럼 그냥 오프닝에서만 보여주기식 캐릭이었나 보네요.

      삭제
  6. HorribleSubs릴에도 싱크가 맞나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