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8화 자막

第8話 『知らないほうが幸せなことってあるよ』
제8화 『모르는 편이 행복할 때도 있어』


역시 미야코를 보려고 보는 거 같은 기분이란 말야

2019.02.26 23:50 - 수정

댓글

  1. 답글
    1. 먀네 엄마가 물고 있는 것 금연 도구인가?? 볼 때마다 뭔지 궁금해지는 도구 ㅋㅋ

      삭제
    2. 저도 그게 궁금해지긴 하네요.
      설마 애들 앞에서 피는 건 아닐 테고..

      삭제
    3. 금연도구 맞아요.

      삭제
    4. 그렇군요..
      제가 비흡연자라서 긴가민가 했네요.

      삭제
  2. 자막 감사해요 ^^
    저도 미야코짱 보러 ㅋㅋ 애들 다귀엽긴해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다 귀염귀염해서 보는 걸로도 흐뭇하네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지난 분기 카모이의 뒤를 이은 미야코를 보기 위한 애니가 맞습니다.
    아이들이 귀여운건 부가적인 옵션인거죠.(?)

    답글삭제
    답글
    1. 여러모로 행복해지는 애니인 거 같네요 허헣.

      삭제
  4. 미야코는 답이 없어서 더 귀여워!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게 어떻게 매력으로 다가오니 참 신기하네요.

      삭제
  5. 히나타가 짱 ><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히나타 넘나 귀여운 것.

    답글삭제
  7. 하나같이 다 귀여워요 ㅎㅎ
    특히 먀네- 먀네- 하는 히나타가 제일 귀엽 ㅎ

    답글삭제
  8. 로리들보다 대학생이 더 귀여운.....
    게다가 대학생은 합법입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마츠모토의 동생도 귀엽네요! 빵!~
    언니처럼은 자라지않기를..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