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7화 자막

第7話『白銀御行は働きたい』 『かぐや様は入れたい』 『かぐや様は堪えたい』
제7화 『시로가네 미유키는 일하고 싶어』 『카구야 님은 끌어들이고 싶어』 『카구야 님은 버티고 싶어』


삼가 이시가미의 명복을... 쿨럭..

2019.02.24 02:08 - 수정
2019.02.24 12:23 - 제보 및 다른 한 곳 수정

댓글

  1. 이시가미! 짤로보니 측은 ..ㅎㅎ
    자막 오늘도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X를 눌러 JOY를 표하십시오.

    답글삭제
  3. 8:29 쯤에서
    시로가네의 패배라고 나오는데
    자막은 시노미야라고 나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예, 그거 검수하다 바로 확인하고 재업했었어요.

      삭제
  4. 탁구부는 왜 체육계에 안 넣어줘 ㅋㅋㅋㅋ

    답글삭제
  5. 이번화 이렇게 웃길 수가 최고로 웃겻어요! 대박!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오늘 게 제일 재밌었던 거 같네요.

      삭제
  6. 오늘 카구야 역대급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

    답글삭제
    답글
    1. 앞으로 남은 내용도 재미있을 거예요.

      삭제
  7. 어.. 감사하지만 조금 오역이 몇개 보이네요.

    08:29 시노미야의 패배->시로가네의 패배
    12:25 가족들은 모두 그런 말을 해요->오타쿠는 모두 그런 말을 들어요

    이 이후 부분은 아직 못 봐서..

    답글삭제
    답글
    1. 그것도 이미 다 글에 서술한 수정 내역에 포함되었습니다.

      삭제
  8. 감사히 받아갑니다.
    은근 작업하기 어려워 보이는 작품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평소에 쓱싹 하던 자막하곤 뭔가 이질적인 느낌이 드는 거 같네요 ㄷ;
      단어 선정 같은 것도 고민하게 만들고..

      삭제
  9. 오늘도 치카치카를 보며 기운을!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13:15~20 가슴사이즈 말하는부분 B→D

    답글삭제
    답글
    1. 계속 들어도 B로 들리는..
      귀가 맛이 갔나ㄷ
      아무튼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이시가미 잘 가시길..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아... 가는구나...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이시가미 벌써 운명을...
    좋은 캐릭이었는데.....(?)

    답글삭제
  16. 카구야성우 웃는 연기 너무 잘해요 ㅋㅋㅋ
    역대급인듯 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안돼 이시가미!!~~~~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